파일노리 바로가기 이벤트, 매일 5포인트 적립

오늘은 파일노리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려 2009년 08월 06일부터 진행중인 ‘바로가기’ 이벤트입니다.

바탕화면에 파일노리 바로가기 버튼을 만들고 바로가기 아이콘을 통해 로그인을 하면 매일매일 5포인트씩 지급해주는 EVENT입니다.

 

바로가기로 매일매일 포인트를 적립하세요

  • 이벤트 기간 : 2009년 08월 06일 부터~
  • [파일노리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바탕화면에 파일노리 바로가기 아이콘을 설치하세요.
  • 바탕화면에 설치된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접속한 후 로그인 하세요.
  • 바로가기 아이콘을 통해 로그인을 하시는 회원님께는 매일 5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2009년 08월 06일부터 지금까지 진행되고 있는 일종의 출석체크 EVENT입니다.

파일노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서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바탕화면에 파일노리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버튼을 누르면 바로가기 설치는 익스플로러에서만 가능하다고 나옵니다. 요즘 다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whale 쓰는데 말이죠… 아무튼 익스플로러로 접속해서 다시 버튼을 눌러봅니다.

위와 같은 팝업이 뜨는데 ‘설치’ 버튼을 누르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버튼이 설치됩니다.

돌고 돌아서 겨우겨우(?) 바로가기 버튼을 설치했습니다. ‘파일노리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서 접속하면 자신의 PC 기본 브라우저로 Filenori에 접속됩니다. 저는 크롬이 기본설정이라 크롬으로 접속되었네요.

크롬에서 로그인을 하니 바로가기 포인트로 5포인트가 즉시 적립되었습니다. 모바일을 통해 접속하면 추가로 로그인 포인트를 적립해준다고 하는데요. 따로 모바일앱을 깔아서 접속해야되더군요.

 

워낙 오래된 이벤트 공지라서 끝난 것은 아닐까 했는데 아직까지도 포인트를 지급해주고 있었습니다. 다만, 출석체크와 비슷한 이벤트인데 지급되는 포인트가 5포인트 뿐이라서 조금 아쉽기는 하네요. 익스플로러로 접속해서 ‘바탕화면 바로가기’를 설치해야된다는 점도 살짝 아쉬웠습니다.

해당 이벤트 이외에 추가로 포인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파일노리 쿠폰을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0만 포인트를 제공해주는 쿠폰이며, 1인 1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Q. 포인트 사용방법

A.

1. 포인트는 캐시와 동일하게 컨텐츠를 구매하실 때 이용하실 수 있으며 포인트와 캐시의 가치는 같습니다. (1캐시 = 1포인트) [단, 제휴컨텐츠의 경우 저작권료가 포함되어 캐시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2. 컨텐츠 구매하실 때 사용가능한 포인트는 [마이페이지] > [포인트관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Q. 해외에서 파일노리 사용을 원하는 경우

A. 해외에서도 파일노리에 접속이 가능하며 모든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외에서 접속 시 아래 해외전용 도메인을 입력하신 후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회원 전용 URL : http://korea.filenori.com

Updated: 2021년 2월 9일 — 10:55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