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파일 7일 무제한 정액권 받는방법 (카톡채널 추가)

이번에는 메가파일(megafile)에서 사용 할 수 있는 7일 무제한 정액권을 받는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바로 현재 진행중인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인데요. 참여방법도 간단하고, 무엇보다도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 받을 수 있는 보상이 ‘7일 자유이용권’이기때문에 참여 하실 수 있는 분들은 꼭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소개

  • 카카오톡에서 메가파일 채널을 추가하세요!
  • 카카오톡 채널 추가 혜택
    • 7일 무제한 정액권 지급! 채널 추가 후 채팅창에서 쿠폰번호 바로 확인
    •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간편한 채팅 상담 진행!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아도 실시간 상담 가능!
    • 각종 이벤트 + 최신 컨텐츠 소식 제공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카카오톡에 접속하셔서 메가파일 채널을 추가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채널을 추가하시면 즉시 7일 무제한 이용권 쿠폰번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채널을 추가해두시면 메가파일에서 진행하고 있는 각종 이벤트와 업데이트되는 최신 컨텐츠 소식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카카오톡 접속 후 채팅 – 돋보기 클릭

2. 검색창에서 메가파일 입력 후 클릭

3. 채널추가 클릭

4. 채팅창에서 쿠폰번호 확인 후 메가파일 홈페이지에 접속해 쿠폰등록하면 끝

 

스마트폰 카톡 어플에서는 그냥 ‘메가파일’로 검색하시면 채널 추가가 가능한데요. PC 카톡에서는 친구추가 > ID 검색으로 들어가셔서 ‘@메가파일’로 검색하셔야 채널 추가가 가능합니다. PC 카카오톡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7일 무제한 이용권 말고도 50만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는 메가파일 무료쿠폰도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읽어보시고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Q. 윈도우가 아닌 다른 OS 이용자입니다. 메가파일을 사용할 수 있나요?

A. 메가파일은 다양한 브라우저에서는 이용이 가능하지만 윈도우 외 다른 운영체제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가 없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마일리지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A. 마일리지란 캐시 결제시 일정 금액을 마일리지 형태로 환급하는 방식으로 적립된 마일리지를 통해 메가파일 캐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는 실명인증 한 회원에 한해서 적립되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최소 5,000마일리지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실명인증은 [내정보관리] – [실명인증]에서 실명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PLUS회원의 경우 결제 캐시 금액에 3%가 적립되며, VIP회원의 경우 5%가 적립됩니다.

 

Q. 아이디는 2개이상 사용 할 수 있나요?

A. 메가파일은 1인 1계정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다중아이디(한 회원이 2개이상의 아이디를 가지고 있는 경우)를 사용하는 경우 제재가 취해지게 됩니다. 그리고 판매등록 자격 심사나 보유캐시 출금 심사시 다중아이디 사용 여부를 확인하여 출금 및 승인 여부가 결정되니 이미 다중아이디를 만들어 사용중이신 회원께서는 삭제하여 주시고 절대 다중아이디를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Updated: 2021년 2월 19일 — 10:10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