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노리 무료쿠폰 (10만 포인트, 신규 및 기존회원)

[ 파일노리 무료쿠폰 직접 생성하기 (click) ]

  • 본 쿠폰은 무료로 제공되며, 1인 1회 사용 가능합니다.
  • 본 이용권은 파일노리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본 이용권 사용시 100,000P가 지급됩니다.
  • 지급된 포인트는 별도의 유효기간이 존재하며,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동소멸됩니다.

 

오늘은 꽤 유명한 웹하드인 파일노리(Filenori)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무료 쿠폰을 준비했습니다. 쿠폰을 등록하시면 10만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지급된 포인트는 일반 컨텐츠에만 사용 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노리라는 웹하드는 아마 다들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텐데요. 운영기간도 오래되었고, 서비스 품질도 매우 좋은 편입니다.

 

쿠폰 등록방법

[ 파일노리 쿠폰 생성기 (click) ]

1. 위의 링크를 눌러 ‘쿠폰 생성기’로 이동한다.

2. ‘쿠폰받기’를 눌러서 쿠폰을 발급 받은뒤 ‘사이트 이동 버튼을 눌러준다’

  • 사이트 이동 버튼을 누르면 쿠폰 번호가 자동으로 복사됩니다.

3. 파일노리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로그인을 해준다.

  •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 후에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4. 사이트 상단에 위치한 ‘이벤트’ 메뉴를 클릭해준다.

5. 다양한 이벤트 중에서 무료 이용권 등록 이벤트를 클릭해준다.

6. 생성기 페이지에서 발급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한뒤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포인트가 지급된다. (번호 등록 완료 후 포인트는 ‘내정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coupon 등록 해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비교적 자세하게 작성하였는데요. 한 번 등록 해보신 분들은 어렵지 않게 등록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글 첫머리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해당 이용권은 10만 포인트가 지급되며, 1인 1회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실때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 무료 P2P 쿠폰 모음 (2020년도 정리버전)

 

Q. 고화질(x265 / h265릴) 재생 시 끊기는 경우

A. x265 / h265릴의 방식의 압축을 동영상 파일에 적용시킨 코덱은 최신코덱이 설치되어 있는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을 이용하셔야 정상적으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최신 통합코덱을 내장하고 있는 [팟플레이어]를 설치하신 후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2. 고화질의 영상물은 사용하시는 PC사양이 낮은경우 정상적인 재생이 어려울 수 있으니 고화질의 영상물 보다는 일반화질의 영상물을 이용하실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혜택 골라받기 이벤트

파일노리에서 캐시를 충전 하실 때 캐시, 포인트, 쿠폰 중에서 원하는 혜택을 골라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충전하시는 금액에 따라서 지급되는 혜택에 차이가 있으므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서비스로 포인트 주는게 가장 좋더군요.

 

Q. 내려받기 중간에 멈추는 경우 – 속도가 0이 되는 경우 (공유기, 방화벽 사용자)

A. 내려받기 중 속도가 떨어지거나 멈춤현상이 발생하는 증상은 공유기 또는 방화벽에 의하여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공유기를 사용하실 경우 6000 ~ 6005번 포트를 개방하여 이용하시거나 랜선을 PC에 바로 연결하여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공유기 포트 개방은 공유기 모델명을 확인하신 후 구매하신 공유기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사용하시는 인터넷 통신사의 공유기를 사용하신다면 해당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컨텐츠를 구매하신 후 정상적으로 내려받기가 완료되지 않으셨다면 [내정보] > [내가받은자료]에서 3일동안 무료로 다시받기가 가능합니다.

 

파일노리 바로가기 이벤트

  1. [파일노리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바탕화면에 파일노리 바로가기 아이콘을 추가하세요.
  2. 바탕화면에 설치된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접속한 후 로그인 하세요

조금 구식인 이벤트이지만…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추가하고 해당 버튼을 통해서 로그인을 하면 매일매일 5p를 지급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참여가 쉬운 이벤트이긴 하지만 보상이 너무 적어서 굳이 참여해야 되나 싶은 이벤트네요.

개인적으로 지급되는 포인트를 조금 더 상향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Q. 여러개의 아이디 사용을 원하는 경우

A. 파일노리는 1인 1계정을 권장합니다. 여러개의 아이디를 사용할 경우 사용하시는 아이디의 정보를 분실하시거나 컨텐츠 등록 자격을 보유한 회원님의 경우 다른 회원님의 자료를 내려받아 재등록하는 행위 또는 욕설 및 비방을 하는 행위가 발생할 수 있기에 1인 1계정 사용을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간편결제 이벤트

간편결제란 지정된 날짜 또는 지정된 금액을 설정해두고 해당 조건이 충족되면 자동으로 결제 할 수 있도록 등록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간편결제를 신청하시려면 추가로 신용카드를 등록해주셔야 하며, 간편결제 시에는 캐시 10%가 추가로 적립됩니다.

평소에 웹하드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서비스 사용을 한 번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간편결제 시마다 10%가 추가적립되기 때문에 혜택이 꽤나 괜찮은 편입니다.

 

Q. 소리와 화면이 맞지 않는 경우

A. 동영상 재생 시 소리와 화면이 맞지 않는 현상은 사용하시는 PC에 실행중인 프로그램이 너무 많은 경우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사용중인 프로그램을 종료하신 후 동영상을 재생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을 종료 후에도 동일증상이 발생하실 경우 동영상 재생기의 오류일 수 있으니 삭제하시고 재설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Updated: 2021년 8월 29일 — 10:52 오후

2 Comments

Add a Comment
  1. 마침 필요했는데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2.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