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구리 출석체크 이벤트, 로그인만해도 포인트 지급

파일구리에서는 현재 출석체크 이벤트를 두개 진행중입니다. 하나는 PC에서 참여가 가능하고, 하나는 스마트폰 모바일에서 참여가 가능한 Event입니다.

출석체크만 해주셔도 하루에 20P ~ 100P씩 받으실 수 있고, 개근시에는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받으실 수도 있는데요. 어떤 이벤트인지 한 번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파일구리 모바일 출석체크 EVENT

1. 스마트폰으로 파일구리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 https://m.fileguri.com/ )

2. 로그인을 하면 자동으로 20P가 지급된다.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스마트폰으로 파일구리 모바일 홈페이지로 접속해서 로그인을 하면 매일매일 20P씩 지급해주는 이벤트입니다. 그냥 로그인만 해도 20P를 지급해주며, 일주일간 개근시에는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지급해준다고 하네요. 혜택이 상당히 괜찮은 이벤트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근데 제가 방금전에 스마트폰으로 접속해서 로그인을 해보니까 포인트가 지급이 안되네요. 오류인지 뭔지 일단 1 : 1 상담을 넣어놨으니 추후에 답변이 오면 자세한 사항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매일매일 미션참여하고 포인트받자!

  • 모든 포인트는 포인트 받기를 클릭해야만 지급됩니다.
  • 일일 출석체크는 매일 00 : 00시 이후 첫 로그인시 적용 됩니다.
  • 100P, 100BP 이상의 파일을 웹이나 모바일에서 다운로드 또는 스트리밍시 적용됩니다. (제휴, 비제휴 포함)
  • 일일 미션은 매일 00 : 00시에 초기화 됩니다.
  • 지급된 보너스포인트의 유효기간은 30일입니다.
  • 정액제 및 다운로드 쿠폰은 본 이벤트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일종의 파일구리 일일퀘스트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출석체크를 하면 100BP, 다운로드를 5회하면 200BP, 찜하기를 10회하면 200BP, 앞의 세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100BP 그러니까 하루에 총 600BP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미션완료 후에 이렇게 포인트받기를 클릭해주셔야만 지급이 완료됩니다.

일단, 출석체크만해도 매일매일 100BP를 받을 수 있기때문에 괜찮은 이벤트인듯 합니다.

찜하기도 그냥 마음에 드는 자료들을 10개만 찜하면 200BP를 주기때문에 참여하기 쉽구요. 출석체크와 찜하기를 통해서 매일 300BP 챙기기는 어렵지 않아보이네요.

제가 꽤 많은 웹하드를 사용해보고 리뷰해보았는데요. 보통 출석체크 이벤트는 포인트를 굉장히 적게 주는게 대다수더군요. 그에 비하면 파일구리는 출석체크만 해도 100BP를 지급해주는 셈이니… 혜택이 상당하다고 평가 할 수 있겠네요.

 

보너스포인트 사용처

오늘 소개해드린 출석체크 이벤트를 비롯해서 각종 이벤트를 통해서 지급되는 포인트는 Bonus Point입니다. 해당 포인트로는 제휴컨텐츠 이용이 불가능하며, 일반컨텐츠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국내 드라마, 예능과 같은 제휴컨텐츠를 감상하시려면 유료 포인트를 충전해주셔야만 한다는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이게 파일구리 유료 포인트 충전금액을 나타낸 자료인데요.

10,000원을 충전하면 10,000P + 10,000B + 다운로드 쿠폰 5장이 지급됩니다. 여기서 제휴컨텐츠를 이용 할 수 있는 것은 10,000P (포인트)뿐입니다.

10,000B (보너스 포인트)와 다운로드 쿠폰은 일반 컨텐츠에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Updated: 2020년 4월 13일 — 6:57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