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혼 페이스북 좋아요만 누르면 쿠폰 3장 즉시지급

파일혼(Filehon)에서는 현재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좋아요 버튼만 누르면 무료 다운로드 쿠폰 3장을 준다고 하는데요.

정말로 쿠폰을 주는 것인지 궁금해서 제가 직접 참여해보았습니다. 당여한 이야기겠지만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Facebook 아이디를 가지고 계셔야만 합니다.

 

EVENT 참여방법

1. 파일혼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 https://filehon.com/ )

2. 로그인을 해준다.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 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3.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다.

4. 페이스북 이벤트 버튼을 누른다.

5. 인터넷창을 새로 띄워서 페이스북에 접속한뒤 로그인을 해준다.

6. 다시 파일혼 이벤트 페이지로 넘어와서 좋아요 버튼을 눌러준다.

7. 해당 창에서 좋아요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렇게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혼쿠폰 3장이 지급됩니다. 페이스북 좋아요를 눌렀는데도 혼쿠폰 3장이 지급이 안되었다 하시는 분들은 ‘1대1 상담하기’ 메뉴를 이용해서 문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 혼쿠폰의 이용 내역은 40일간 저장됩니다.
  • 혼쿠폰은 유효기간이 없으며 1장당 10GB 이하의 1개 컨텐츠 이용 가능합니다.
  • 혼쿠폰은 제휴컨텐츠 제외한 일반컨텐츠에 대해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1인 1회만 참여가능합니다.
  • 페이스북에 가입되어 있어야 이벤트 참여 및 쿠폰 지급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 2020년도 웹하드 다운로드 쿠폰 모두 정리해봤습니다

 

혼쿠폰으로 구매할만한 컨텐츠는?

페이스북 Event에 참여하시면 혼쿠폰이 총 3장 지급이됩니다. 해당 쿠폰은 1장당 10GB 이하의 1개 컨텐츠를 구매 할 수 있구요. (제휴컨텐츠에 사용불가)

1장당 10GB 이하의 컨텐츠를 구매 할 수 있기때문에 가능하면 비교적 용량이 큰 컨텐츠를 구매 할 때 사용하시면 가장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겠습니다.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려요

꽤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시는 부분인데요. 비교적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1. 인터넷 회선 문제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인터넷 회선의 문제로 파일혼 측에서는 어떻게 해결해드릴 방법이 없습니다. 지속적으로 다운로드, 업로드 및 기타 인터넷 속도가 느리다면 인터넷회사에 연결해서 서비스 점검을 한 번 받아보시는 것이 가장 확실합니다.

인터넷회사에 연락하기 전에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직접 속도가 어느정도 나오는지 Ping은 어떤지를 체크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2. 파일혼 서버 문제

다운받으시려는 컨텐츠 서버에 문제가 있는 경우인데요. 이 경우에는 다운을 멈추고, 시간이 좀 지난뒤에 다시받아보시면 속도가 제대로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무선 공유기 사용

무선 공유기를 사용하실때 공유기와 컴퓨터 사이의 거리가 멀거나 중간에 콘크리트 벽 등으로 막혀있게되면 속도저하가 오게됩니다.

이럴 경우에는 공유기나 컴퓨터 위치를 바꿔주시거나 유선으로 인터넷을 연결해주시면 속도 저하가 해결됩니다.

 

웹하드에서 컨텐츠를 다운로드 받을때 속도저하는 보통 이 세가지 이유때문에 발생합니다. 하나씩 하나씩 체크 해보시면 쉽게 문제해결이 가능하실겁니다.

Updated: 2020년 4월 12일 — 3:01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