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파일 카카오플러스 채널추가 이벤트 (무료쿠폰 3장)

애플파일(Apple File)에서는 사용자분들을 위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그 중에서 눈에 띄는 이벤트가 하나 있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카카오플러스 채널추가 Event로 간단하게 채널만 추가하시면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무려 3장이나 준다고 하는데요.

정말로 채널만 추가해도 쿠폰을 주는건지, 즉시 주는건지, 어디에 사용 할 수 있는지 제가 직접 참여해보았습니다.

 

어플로 채널 추가하는 방법

1. 카카오톡 어플을 실행한다.

2. 상단 우측에 있는 돋보기 버튼을 눌러준다.

3. 검색창에 ‘애플파일’이라고 적어준다.

4. 채널추가 버튼을 눌러준다.

5. 확인 버튼을 눌러주면 즉시 채널추가가 완료된다.

 

애플파일의 카카오플러스 채널을 추가하시면 이렇게 즉시 무료 이용권번호가 날아옵니다. Coupon번호를 입력하면 ‘무료 다운로드 쿠폰 3장’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PC 카톡으로도 채널추가가 되나요?

PC 카톡에도 친구추가 버튼이 있는데요. 해당 버튼을 누르시면 컴퓨터에서도 채널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 추가 버튼을 누르고 ‘ID로 추가’ 메뉴를 골라줍시다.

 

[친구 카카오톡 ID]란에 [@애플파일]을 입력해주시면 채널추가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중요한점은 @ 이걸 꼭 함께 입력해주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그냥 ‘애플파일’만 입력하시면 채널명이 아예 안뜹니다. 꼭 검색하실때 ‘@애플파일’로 검색을 해주셔야 제대로 뜨게됩니다.

 

무료 다운로드 쿠폰 3장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쿠폰은 제휴컨텐츠를 제외한 일반컨텐츠만 구매할 수 있으며 일반포인트와 같이 잔여일 없이 영구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컨텐츠 등록정보창에서만 [쿠폰사용]버튼이 생성되는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쿠폰은 한장당 최대 10GB까지 다운로드 가능하여, 용량이 큰 컨텐츠를 내려받기 하실 경우 유용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카카오플러스 채널 추가 이벤트의 보상은 ‘무료 다운로드 쿠폰 3장’입니다. 설명에 쓰여있는 것처럼 쿠폰 1장당 최대 10GB 이하의 자료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급되는 Coupon이 3장이므로 총 3개의 자료를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는셈이죠.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일반컨텐츠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제휴컨텐츠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Coupon을 유용하게 사용하려면 비교적 용량이 큰 컨텐츠를 이용할때 사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참고로 제휴컨텐츠는 유료충전을 통해서만 충전 할 수 있는 포인트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애플파일 뿐만 아니라 다른 웹하드도 동일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Updated: 2020년 4월 11일 — 12:50 오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