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조 카카오플러스 무료쿠폰, 친구추가 즉시 지급

파일조(filejo)에서는 2019년 8월 8일 부터 카카오플러스 친구추가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친구추가만 하시면 즉시 7일 무제한 다운로드 쿠폰 + 10만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아이디만 있으시면 참가 할 수 있기때문에 꿀이벤트라 할 수 있겠네요.

 

일단 카카오톡 어플을 키고 친구찾기 버튼을 누른뒤 ‘파일조’를 입력해줍니다. 제가 해보니 PC 버전의 카톡에서는 채널 찾기가 안되나보더라구요. 가능하다면 스마트폰 어플에서 친구찾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채널 추가를 해주시면 즉시 쿠폰이 지급됩니다.

 

제가 글을 작성하면서 방금 카카오플러스친구 쿠폰을 발급받은 화면입니다. 쿠폰번호는 제가 사용 할 것이기 때문에 지웠습니다.

카톡 채널추가를 누르자마자 쿠폰이 오더군요. 자 이제 발급받은 쿠폰을 등록해보도록 합시다.

 

파일조 홈페이지(http://www.filejo.com/)에 접속하셔서 우측 메뉴를 보시면 ‘파일조 무료다운 이용권등록’이라는 배너가 보일텐데요. 배너를 눌러줍시다.

 

다양한 이용권 등록 배너가 뜰텐데요. 가장 위에 있는 ‘카카오친구추가’ 배너를 눌러줍시다.

 

빈칸에 아까 발급받은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쿠폰등록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버튼을 눌렀더니 실명인증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간단하게 휴대폰 인증으로 실명인증을 진행해주도록 합시다…

 

실명인증을 하고 다시 이용권 번호를 입력하고 등록버튼을 눌러주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 이벤트를 통해서 지급받은 파일조 다운로드 정액권과 10만 보너스 포인트입니다. 근데 이게 참 웃긴게 정액권과 포인트 모두 유효기간이 7일입니다. 그냥 7일 무제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한가지 덧붙여서 말씀드리자면 정액권과 보너스포인트로는 제휴컨텐츠 이용이 불가능하며, 일반컨텐츠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하실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이용 할 수 있는 10만 포인트 쿠폰

 

파일조 무료쿠폰 번호 : R0053310-3559804

  • 해당 이용권을 등록하면 100,000P를 적립해 드립니다.
  • 쿠폰등록은 1인 1회만 가능하며, 다른 coupon과 중복사용은 되지 않습니다.
  • 적립된 보너스 포인트는 7일간 사용가능하며, 이후 자동소멸됩니다.
  • 해당 이용권은 비매품이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1:1 문의 및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앞에서 말씀해드렸던 이용권 등록페이지에 가셔서 두번째 배너를 눌러주신 뒤에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10만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카카오플러스 이용권이 등록 후 7일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Coupon 역시 등록 후 7일 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두가지 이용권을 중복해서 사용하시기 보다는 순차적으로 사용해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참고로 coupon으로 지급되는 보너스 포인트로는 제휴컨텐츠의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사용 시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Updated: 2021년 8월 29일 — 10:10 오후

1 Comment

Add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