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구리 7일 무제한 다운로드 무료쿠폰 (2020)

파일구리 7일 무제한 다운로드 이용권번호 : TFVNV6Q5XY33EA

[ 파일구리 무료쿠폰 생성기 바로가기 (click) ]

  • 쿠폰은 실명인증을 한 회원만 등록 할 수 있습니다.
  • 한 번 등록된 이용권은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중복 X)
  • 이용권은 비매품이며, 타인에게 판매할 수 없습니다.
  • 본 이용권은 일반 컨텐츠에 한하여 무제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2020년 03월 02일 오늘은 너무나도 유명한 웹하드 파일구리에서 쓸 수 있는 7일 무제한 다운로드 쿠폰을 준비해보았습니다. 7일 동안 일반컨텐츠를 무제한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제휴컨텐츠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회원가입 후에 실명인증을 해주셔야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실명인증이야 뭐 핸드폰 문자로 인증만 한 번 해주면 되니까 어렵진 않으실겁니다.

마지막으로 1인 1회만 사용이 가능한 쿠폰으로 중복사용은 불가능합니다.

 

Q. 내려받은 파일은 얼마동안 보관이 되나요?

A. 회원님께서 구매하신 컨텐츠는 [파일공유]-[내가받은자료]에서 구매일로부터 3일 동안 (포인트로 구매한 컨텐츠는 구매만족도를 평가해주시면 총 4일동안(24시간추가) 컨텐츠가 보관 ) 별도의 포인트지불없이 다시 내려받기 하실 수 있습니다.

 

파일구리 쿠폰 등록 및 사용방법 A to Z

1. 파일구리 공식 홈페이지(http://disk.fileguri.com/)에 접속한다.

2. 로그인을 해준다.

  •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신규 회원가입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를 연동해서 사용 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 간편가입 버튼을 누르면 파일구리 회원가입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3. 홈페이지 우측에 있는 ‘무료다운로드 쿠폰등록’ 버튼을 눌러준다.

4. 맨위에 위치한 ‘무제한 7일 정액권’ 버튼을 눌러준다.

5. 쿠폰 번호 TFVNV6Q5XY33EA 를 입력해준뒤 등록 버튼을 눌러준다.

6. 등록완료

 

[ 파일구리 무료 다운로드 쿠폰 생성기 바로가기 (click) ]

아니면 위의 생성기에 접속하셔서 직접 발급받으신 뒤에 사용하셔도 됩니다. 두가지 모두 7일 다운로드 이용권이 지급되고,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등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Q. 영상과 소리가 안 맞아요.

A. 고화질/고해상도/고용량의 파일이거나, 해당 영상 크기가 1GB를 넘는 경우 회원님의 PC 사양에 따라 재생 중 끊기거나 영상과 소리가 맞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컴퓨터에 설치된 플레이어를 다음 팟 플레이어로 교체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친구초대 이벤트

친구를 초대하면 1명당 일정 포인트를 지급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최대 30명까지 초대 할 수가 있다고하네요. 카카오톡 친구가 많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 4기가 이상은 다운로드가 안되요.

A.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PC의 하드디스크의 파일시스템과 관련된 문제입니다.

현재 윈도우의 파일시스템의 진화단계를 간단히 보면 FAT -> FAT32 -> NTFS 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중 현재 많이사용되고 있는것이 FAT32 와 NTFS 입니다. 문제는 FAT32 를 쓰는 하드디스크에서는 단일파일의 용량이 4GB가 넘어가는 파일은 인식을 하지 못합니다. FAT32 를 NTFS로 변환하여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① 시작 > 실행을 선택
② CMD 입력 후 확인
③ F: 드라이브일 경우 CONVERT F:/FS:NTFS 입력 후 [엔터]
(회원님의 PC에 맞게, 변환할 드라이브명을 쓰셔야 합니다)
Enter를 입력후 볼륨을 분리하겠습니까? N
Enter를 입력후 시스템을 재시작 하겠습니까? Y

이후 다시한번 다운로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은 시스템을 변경하는 작업으로 이용중인 환경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진행전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파일구리 모바일 로그인 이벤트

파일구리 모바일 사이트(http://m.fileguri.com)로 접속해서 로그인 시에는 매일 20P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일주일 개근시에는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지급해준다고 하구요. 로그인만 해주면 되니까 매우 쉬운 이벤트인데 보상이 꽤나 후하다고 생각되네요. 가능하면 일주일 개근을 노려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Q. 보류 라면서 내려받기가 안됩니다.

A. 파일구리 이용 중 보류 는 일시적인 현상으로 내려받으시는 자료가 저장되어 있는 해당 서버에의 사용자가 많을 경우 나타납니다.

파일구리에서 한번 내려받은 자료는 [내정보관리]-[내가받은 자료]에서 확인 및 3일간 무료로 내려받기가 가능합니다. 보류라는 메세지가 나타난다면 잠시후에 [내가받은 자료]에서 다시 내려받기를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일매일 미션참여하고 포인트받자!

일일퀘스트 같은건데요. 각 미션을 수행시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출석체크만해도 100BP나 제공해주네요. 꽤 괜찮은 이벤트인듯 합니다.

(일일 출석체크는 매일 00:00시 이후 첫 로그인시 적용 됩니다)

 

Q. 컨텐츠를 다운로드 하다가 중간에 취소되면(윈도우 다운, 정전 등) 처음부터 다운로드해야 하나요?

A. 파일구리는 이어받기를 지원합니다.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자료실]-[내가받은자료]에서 확인 후 다시 다운받아주시면 됩니다. 구매한 컨텐츠는 3일동안 포인트 차감없이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Q. 구매만족도가 뭔가요?

A. 구매만족도는 컨텐츠를 구매회원들이 평가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올린 컨텐츠에 대해 구매만족도를 총 5단계로 평가하여 판매자컨텐츠에 신용도를 측정하여 판매자의 등급에 적용합니다. 구매만족도의 평가 방법은 컨텐츠 구매 후 [파일공유]-[내가 받은 자료]에서 [평가없음] 버튼을 클릭하신 후 체크하시면 됩니다. 구매한 컨텐츠에 대해 신용도를 평가하면, 평가한 컨텐츠의 무료다운로드 시간이 24시간 연장됩니다.

Updated: 2021년 8월 29일 — 10:11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