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구리 카카오톡 친구 초대 이벤트 (최대 35,000포인트)

오늘은 파일구리(fileguri) 카카오톡 친구 초대 이벤트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메신저로 카카오톡을 많이들 사용하실텐데요. 파일구리 모바일 홈페이지 및 어플(App)에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최대 35,000포인트를 적립 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하기가 상당히 쉬운 사은행사이므로 무료 포인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EVENT 요약

  • 초대받은 친구가 가입하면 나에게 1,000P 지급
  • 가입한 친구에게 3,000B(보너스포인트) 지급
  • 초대시 매회 1,000P 지급
  • 총 30명까지 초대 할 수 있으며 모두 초대시 추가 5,000P 지급
  • 파일구리 모바일 홈페이지, 어플에서만 참여가능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파일구리 모바일 홈페이지 및 어플(APP)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후 카카오톡으로 친구를 초대하면 1명이 가입할때마다 1,000P를 지급해주는 사은행사입니다.

파일구리 모바일 홈페이지, 어플에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카카오톡 친구 초대하기’ 버튼이 표시되는데요. 해당 버튼을 눌러서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한 친구가 가입을 해야만 포인트가 지급이 됩니다. PC 홈페이지에서는 참여가 불가능하오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30명까지 가능하며 모두 초대시 추가로 5,000P를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즉, 30명을 초대하고 초대한 친구들이 모두 파일구리에 가입을 하면 30,000P + 5,000P = 35,000P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초대로 가입한 친구는 3,000B를 제공하고 있으니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사은행사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다만, 친하지도 않은 친구에게 무리해서 초대 카톡을 보내면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으니 친한 친구 및 지인에게만 보내는 것이 좋겠죠?

카톡 친구나 지인이 별로 없으시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초대링크를 보내는게 달갑지 않다 하시는 분들은 파일구리 다운로드 쿠폰이 따로 있으니 해당 쿠폰을 이용해주셔도 되겠습니다.

 

Q. 포인트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사용기간에 제한이 있나요?

A. 충전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없으며,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는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보너스는 일정기간(60일)만 이용이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 충전/적립내역에서 잔여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일정기간(1년이상) 접속하지 않는 아이디는 휴면계정 처리를 할 예정이니 파일구리에 자주 접속하여 휴면 처리가 되지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아이디와 닉네임의 차이가 뭔가요?

A. 아이디는 파일구리의 로그인에 사용되며, 닉네임은 게시판 작성 및 파일 업로드시 사용되는 별칭과 같은 이름입니다. 아이디와 닉네임은 가입 후 변경이 불가하오니 신중히 설정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

Updated: 2020년 6월 26일 — 9:41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