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스크 여름 이벤트, 로그인만 해도 참여가능

오늘은 케이디스크(KDISK)에서 진행하고 있는 여름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07.02 부터 2020.07.13까지 진행되는 단기적인 이벤트로 매일매일 로그인만 해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지급 상품은 케이디스크에서 사용 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1등 상품은 무려 5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일단 로그인만 해도 참여가 가능한데다가 상품도 상당히 괜찮은 편이라서 KDISK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얼음 깨고 행운의 경품 받자!

  1. 매일매일 로그인시 망치 1개 지급 (1일 1개 지급)
  2. 사이트내에 숨어있는 얼음 클릭시 망치 1개 지급 (1일 최대 1개 지급)
  3. 포인트로 콘텐츠를 다운 받을시 500P당 망치 2개 지급
  4. 교환하기로 500P로 망치 3개 교환
  5. 획득한 망치로 얼음을 깨면 100% 경품 지급!

케이디스크 여름 이벤트는 매우 간단합니다. 로그인을 하거나 사이트를 이용하다보면 망치를 얻을 수 있는데요. 해당 망치를 가지고 이벤트 페이지에 가서 얼음을 깨면 망치 1개당 경품 1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이렇게 얼음 깨기 버튼이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망치 갯수만큼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제가 지금 참여해보니 얼음을 깰 때 마다 일단 무조건 포인트가 지급되는듯 합니다.

케이디스크 무료쿠폰을 소개하는 글을 이전에 작성해놓았는데요. 무료 포인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급되는 경품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 받을 수 있는 경품은 케이디스크 포인트, 보너스포인트입니다. 1명에게는 50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10명에게는 1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보너스 포인트가 참가상인 것으로 보아 참가상 이외에는 제휴포인트로 지급해주는듯 합니다.

  • 포인트 당첨자는 당첨 즉시 자동지급 됩니다.
  • 50만 & 10만 포인트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 발표 후에 일괄 지급됩니다.
  • 5만원 이상 상품의 제세공과금은 케이디스크에서 부담합니다.
  • 이벤트로 지급되는 보너스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7일입니다.

 

일단, 매일매일 로그인만 해도 망치 1개씩 지급해주기 때문에 50만, 10만 포인트에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괜찮은 이벤트라 생각이 되네요.

추가로 평소에 케이디스크를 꾸준하게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포인트로 컨텐츠를 받을 때마다 500포인트당 망치 2개가 지급되니 좀 더 당첨확률이 높으실듯 합니다.

 

Q. 사용한 포인트 내역을 알 수 있을까요?

A. 케이디스크에 로그인 후 [내정보]-[포인트/쿠폰 관리]-[포인트 사용내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포인트 사용 내역은 일주일간 보관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포인트를 충전했는데 쿠폰/보너스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았어요

A. 케이디스크 에서는 일정금액 이상 포인트를 충전 하시면 무료다운로드 쿠폰 및 보너스포인트를 지급이 됩니다. 현재는 10,000p 이상 충전결제를 하셔야 금액별로 쿠폰 및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되고 있습니다. 충전 금액을 한번 더 확인 해주시고 ,정상적으로 지급이 되지 않았다면 1:1상담을 통해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