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조 출석체크 이벤트, 한달 개근하면 500P 추가지급

오늘은 파일조(filejo)에서 진행하고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설명해드리자면 파일조에 로그인 한 뒤 출석체크 페이지에서 출첵을 하면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이게 얼마 안돼보여도 매일매일 꾸준하게 참여하면 포인트가 꽤 쌓이더군요. 덕분에 유용하게 사용중입니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참여하는지 지급해주는 포인트는 얼마인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출석체크 이벤트 소개

  • 매일매일 출석 할 때마다 20P 지급
  • 7일 개근 시 100P 추가 지급
  • 한달 개근 시 500P 추가 지급
  • 보너스 포인트는 실시간으로 적립됩니다.
  • 동일 IP를 사용하는 PC에서는 아이디가 다르더라도 출석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파일조(filejo)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 한 뒤 우측 상단에 있는 ‘출석도장’ 버튼을 누른뒤 출석도장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서 ‘오늘 출첵!’ 버튼을 눌러야만 포인트가 적립된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매일 출첵하면 기본적으로 20P를 제공해주며, 7일 개근시 100P 추가지급, 한달 개근시 500P 추가지급됩니다.

한 달을 30일로 개산해보자면 매일 출첵하는걸로 600P, 7일 개근으로 400P, 한 달 개근으로 500P 합쳐서 1,500P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셈입니다. 참여하는데 10초도 안걸리니 매일매일 출석체크를 해주시는 것이 좋겠네요.

해당 이벤트를 통해서 지급되는 포인트는 보너스 포인트로 일반 컨텐츠에만 사용 할 수 있으며, 30일간의 유효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휴컨텐츠에는 사용 할 수 없고, 30일 동안 사용하지 않는다면 자동소멸된다는 의미죠.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10만 포인트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파일조 무료쿠폰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덧붙여서 카카오플러스 이벤트도 함께 이용하시면 무료 포인트를 좀 더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Q. [잘못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어요!!

A. 저희 파일조의 게시물들은 모두 판매자로 등록된 회원님들께서 등록을 해주는 것입니다. 저희 파일조의 담당자들에 의해 전체 카테고리의 게시물들에 대해 모니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만 모든 자료들에 대해 100% 검수가 어려운 점 우선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회원님께서 다운로드 이용하신 게시물이 제목과 다르거나 내용이 다른 경우시라면 고객만족센터 > 1:1 상담을 통해 확인 및 환불 접수를 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이용하신 게시물에는 특별한 문제가 없지만 회원님께서 이용하시는 과정에 발생하는 오류나 이용 방법등에 관한 문의는 게시물을 등록해주신 회원님께 문의를 해주시는 것이 저희 고객만족센터에 문의하시는 것보다 빠르고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사오니, 우선 해당 게시물을 등록해주신 판매자분에게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Updated: 2020년 6월 17일 — 9:13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