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콕 카카오채널 추가하고 다운로드 쿠폰 3장 받자

웹하드에서는 최근 SNS 관련 이벤트를 많이 진행중입니다. SNS 채널을 추가하면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는 것이 일반적이죠.

오늘 소개해드릴 파일콕에서도 역시 이런 SNS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파일콕 카카오 플러스 채널을 추가하면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3장 지급해주는 Event라는군요.

구체적으로 어떤 행사인지 참여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자세하게 작성해보았습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1. 카카오톡 모바일 어플을 실행한다.
2. 우측 상단 위에 위치한 친구찾기 버튼(돋보기모양)을 누른다.
3. ‘파일콕’을 검색한 뒤 채널 추가를 해준다.
4. 채널 추가 후 카카오톡 메세지로 온 이용권 번호를 확인한다.
5. 이용권 번호를 파일콕 홈페이지에서 등록한다.
6. 10GB 다운로드 쿠폰 3장을 확인한 뒤 사이트를 이용하면 끝.

  • 해당 이벤트 참여는 1인 1회 참여 가능합니다.
  • 발급 받은 이용권번호는 사용 후 소멸 되므로 노출되지 않게 조심해 주세요.
  • 이벤트 참여 시 다운로드 쿠폰(10GB) 3장이 적립됩니다.
  • 부정적인 방법으로 이벤트 참여 확인 시 쿠폰 환수 및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 해당 이벤트는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구체적인 설명이 필요하신 분들은 파일콕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지급받으신 이용권은 파일콕 홈페이지 우측에 위치한 ‘다운로드 쿠폰등록’ 배너를 클릭하신 뒤 해당 페이지에서 등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인 1회만 참여가능한 이벤트이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PC 카카오톡으로도 채널 추가가 가능한데요. PC 카톡에서 검색하실때는 ‘@파일콕’으로 검색을 하셔야 채널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이랑 다르게 맨앞에 @버튼을 추가해야된다는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파일콕 무료쿠폰을 이용하시면 50만 포인트를 추가로 얻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0GB 다운로드 쿠폰으로 받을 수 있는 자료는?

채널 추가 Event에 참여를 하시면 ‘다운로드 쿠폰 3장’이 지급되는데요. 해당 이용권으로는 10GB 이하의 일반 컨텐츠를 1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지급되는 쿠폰이 3장이므로 총 3개의 자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oupon을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는 것은 일반 컨텐츠 뿐이며, 제휴 컨텐츠에는 이용이 불가능하다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휴컨텐츠를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파일콕 포인트를 유료로 충전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천 동영상 플레이어 (PC)

PC 컴퓨터에서 영화, 드라마 등의 동영상을 감상하실때 추천하는 플레이어는 다음 팟 플레이어입니다.

무료로 설치할 수 있고, 초고화질 동영상도 끊김없이 재생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코덱을 설치하지 않아도 왠만한 동영상은 무리없이 재생이 됩니다.

팟플레이어를 설치하시면 팟플레이어, 팟플레이어 미니 두가지가 설치되는데요. 동영상 재생용으로만 사용하시는 분들은 미니(mini) 버전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Updated: 2020년 6월 10일 — 7:10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