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믹스(toomics) 웹툰 순위 (2020.04)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투믹스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쿠폰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었죠. 오늘은 투믹스에서 어떤 만화, 웹툰이 재미있는지 순위를 한 번 준비해보았습니다.

아마 toomics라는 웹툰 플랫폼을 한 번쯤은 들어보셨으리라 생각이 되는데요. 후발주자에 속하는 곳이긴하지만 생각이상으로 재미있는 작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만화들을 살펴보시고 재미있겠다 싶으시면 한 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투믹스 웹툰 순위 (2020.04)

 

3위 35세 강무열

35세 강무열이라는 남자가 한 여자를 만나 환골탈태하는 이야기입니다. 처음에는 제목보고 뭐지 싶어서 보기 시작한 웹툰인데 재밌습니다. 삼각관계가 주된 이야기의 내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장르는 코믹+연애이고, 101화로 완결났습니다. 현재 3화까지 무료로 볼 수 있네요.

 

4위 그녀의 소환수 (강력추천)

방구석 외톨이, 폐인이 되버린 한 남자가 이세계로 소환되면서 벌어지는 웹툰입니다. 이세계물이며, 주인공이 매우 강력하게 등장하는 그런 만화입니다. 이세계와 현실세계를 넘나들 수 있다는 설정이 흥미로운데다가 작화가 엄청나게 고퀄리티입니다.

스토리도 탄탄하고, 투믹스 웹툰 중에서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은 그런 작품입니다. 순위가 4위긴 하지만 재미만큼은 1위라고 봅니다.

아쉬운점은 한 달에 1화씩만 나오는 월별연재 작품이라는 점입니다. 현재 10화까지 무료로 감상해보실 수 있는데요. 꼭 읽어보세요!!

 

투믹스 무료 쿠폰 번호 : XSBDVOIAWBJWCS5

[ 투믹스 쿠폰 생성기 바로가기 (click) ]

  • 쿠폰 등록시 5코인이 지급됩니다.
  • 1인 1회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지급된 코인으로 투믹스의 모든 콘텐츠 이용이 가능합니다.

 

5위 선배는 별로에요

과인싸 여신후배가 나한테만 밥 사달라고 쫓아온다!? 얘 도대체 왜 그러는 거야? 과 여신 후배의 아싸 선배 구제기!

대학교 생활을 그려낸 만화인데요. 현재 1부 완결 상태입니다. 가볍게 보기좋은 만화입니다. 현재 7화까지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6위 심해수

해수면이 높아진 세계는 이미 바다가 대륙을 덮고 말았다. 더 이상 육지를 찾아볼 수 없는 지구에서 소년 ‘보타’의 가족은 작은 배에 몸을 싣고 망망대해를 떠돌며 생활한다. 어딘가에 있을 또 다른 ‘사람’을 찾아 헤매며, 아버지가 정해준 규칙 속에 안전하게 지내던 어느날 늘 밤에만 나타나던 거대 심해수의 때아닌 기습으로 심해수의 먹이가 될지도 모르는 아찔한 순간에서 심해수를 사냥하는 ‘작살꾼’이자 신비로운 여인 ‘카나’를 만나게 되는데…

누가 추천해줘서 일단 즐겨찾기 해둔 웹툰입니다. 줄거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해수면이 높아져서 멸망직전의 세계를 그리고 있어서 매우 흥미로운 작품입니다. 인기가 상당한 작품입니다.

 

8위 루갈

스스로 괴물이 되길 선택한 ‘강기범’, 그를 막기 위해 비극의 시작인 ‘루갈 프로젝트’를 부활시켜라! 새로운 인간병기와의 불꽃 튀는 SF 액션극의 시작!

최근 드라마로 시작한 <루갈>의 원작 웹툰입니다. 프롤로그만 본 상태인데 꽤 재밌어 보이네요. 범죄, 느와르, 능력자물인듯 합니다.

 

18위 잔망스러운 정주임

넌 주임이고, 난 과장이야! 부하직원에게 농락당하는 나, 이상한가요? 그치만 날 놀리는 이 여자에게… 자꾸 눈이간다!♥

사내로맨스를 그린 개그+연애물입니다. 99화로 완결난 웹툰인데 정말 재밌습니다. 저는 완결까지 모두 정주행했는데 역시 강력하게 추천해드립니다. 가볍게 보기 좋아요.

 

28위 택배기사

오염된 세상. 바깥은 위험하다. ‘꿈과 희망’이 담긴 작은 상자를 들고 당신을 만나러 가는,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이 곳에서 유일하게 믿을 수 있는 사람은 오직 택배기사(knight) 뿐!!

아포칼립스, 생존물 만화로 설정이 굉장히 독특해서 볼만합니다. 여기서 등장하는 택배기사들은 극한의 신체수련을 통해서 어떤 위험에서도 물건을 배달해주는 Knight로 등장합니다. 89화로 완결난 웹툰입니다.

 

결론

오늘은 이렇게 대략적으로 2020년 04월 투믹스 웹툰 순위를 살펴보았습니다. 순위권에 있는 만화들 중에서 제가 본 것들 위주로 설명을 하다보니까 몇 개 소개를 못드린점이 아쉽네요.

투믹스 공식홈페이지에 가보시면 TOP 100이라고 따로 순위를 정리해둔 메뉴가 있으니 해당 메뉴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실시간, 신작, 주별, 월별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월별 랭킹이 가장 정확하지 않나 싶네요.

Updated: 2021년 8월 29일 — 10:35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