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시티와 카카오 플친하면 무료쿠폰이 2장!!

정말 오랜만에 파일시티와 관련된 글을 적어봅니다. 오늘은 파일시티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하나 가져와봤습니다.

다른건 아니고 FILE CITY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무료 다운로드 쿠폰 2장’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카카오톡에 접속하셔서 친구 추가만 하시면 즉시 지급되오니 참여하시고 쿠폰 꼭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EVENT 소개

  • 다운로드 쿠폰 즉시 지급!! 무료 다운로드 쿠폰 2장을 친구 추가 즉시지급
  • 이벤트 알림. 회원님에게 꼭 필요한 무료, 할인 이벤트 알림
  • 방금 나온 신작알림! 방금나온 따끈따끈한 최신작 알림!!

카카오톡에 접속하셔서 돋보기를 눌러줍니다.

검색창에 ‘파일시티’를 입력해주세요.

파일시티 옆에 있는 친구 추가 버튼을 눌러서 추가해주시면 즉시 무료 다운로드 쿠폰 2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PC 카카오톡에서도 친구 추가가 가능한데요. 친구 메뉴에서 ‘친구추가’ 버튼을 누른뒤, ID로 추가로 들어가주셔야만 합니다. 이후 ‘@파일시티’로 검색해주시면 친구 추가가 가능합니다. PC 버전에서는 @ 이걸 붙여야만 검색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시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시면 이벤트 참여 혜택으로 쿠폰 2장이 지급되는데요. 발급 받으신 쿠폰 번호를 홈페이지에서 등록해주시면 바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 플러스 친구 추가시 무료, 이벤트를 알려드리고 있으며 신작 업데이트 시에도 알려드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추가로 포인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파일시티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본인인증 후 사용하실 수 있으며, 10만 보너스 포인트를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국내최대 디지털 컨텐츠 전문거래소 FILE CITY입니다.
FILE CITY 회원가입을 축하드리며, 파일시티의 장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최신자료가 가장 빨리 등록 되는 곳!
2. 국내최대의 자료량을 보유하고 있는 곳!
3. 최대 10,000 kbps 초고속 다운로드 속도를 보장하는 곳!
4. 10M당 1원의 국내최저가를 실현하는 곳!
5. 다양한 이벤트로 회원님들을 기쁘게 하는 곳!

회원님께 항상 최선을 다하고 최대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는 파일시티가 되겠습니다.
파일시티와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다운로드 쿠폰은 어떻게 쓰나요?

A. 다운로드 쿠폰은 비제휴컨텐츠에 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컨텐츠는 [쿠폰사용] 버튼이 노출되지 않고 비제휴 컨텐츠에서는 다운로드 버튼 옆 [쿠폰사용] 버튼이 마련돼 있습니다. 쿠폰 1장당 PC 기준으로 10GB 미만 용량인 한 건의 컨텐츠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으며 쿠폰의 이용 시간은 피크 시간 (오후 9시 ~ 오전 3시)를 제외한 시간에 사용하실 수 있는 점 참고하시어 이용 부탁드립니다.

 

Q. 보너스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 파일시티에서 제공되는 포인트는 포인트와 보너스포인트 2가지가 있습니다. 포인트는 결제로 인하여 적립되는 포인트로써 제휴컨텐츠를 포함한 모든 컨텐츠를 구매하실 수 있는 포인트 입니다. 보너스포인트는 결제 및 이벤트 참여 등으로 인하여 적립되는 포인트로써 제휴컨텐츠는 구매가 불가능 하며, 일반컨텐츠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컨텐츠 구매할 때 포인트와 보너스포인트를 동시에 보유하고 있을경우에는 보너스포인트에서 선차감 됩니다. 파일시티에서는 결제 금액에 따라 보너스포인트를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보너스포인트의 유효기간은 30일 이며, 적립일로부터 30일 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이벤트별로 상이) 보너스포인트의 이용 방법을 참고하시어 보다 효율적으로 파일시티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Updated: 2021년 3월 5일 — 8:51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