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디스크 JTBC 드라마 50% 할인 이벤트

오늘은 위디스크에서 진행중인 JTBC 인기드라마 50% 할인 이벤트가 있다고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아시다시피 JTBC 드라마들은 제휴컨텐츠로 분류되어서 1편당 1,500캐쉬를 내야만 이용이 가능했는데요. 이번 50% 할인 이벤트 덕분에 1편당 750캐쉬에 이용이 가능해졌습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이벤트인지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소개

  • JTBC 인기드라마 50% 할인
  • 이벤트 기간동안 1회차당 750캐쉬에 이용가능
  • 할인목록 : 보좌관 시즌2,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초콜릿, 나의 나라, 이태원 클라쓰, 검사내전,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부부의 세계

JTBC에서 방영했던 인기드라마 8개를 50% 할인된 가격에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0년 07월 06일부터 진행중이며, 종료일자는 안나와있네요.

기존에 1편당 1,500캐쉬였던 인기 드라마들을 1편당 750캐쉬에 다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화질도 720p, 1080p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할인목록에 있는 JTBC 드라마만 할인 중이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컨텐츠들은 제휴컨텐츠로 유료로 충전한 ‘캐쉬’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료 다운로드 쿠폰 및 포인트로 다운 불가능)

위디스크 쿠폰을 이용해서 지급된 포인트로는 일반컨텐츠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Q. 위디스크 프로그램을 수동설치 했는데 다시 설치하라고 합니다.

A. 지속적으로 액티브 설치 안내창이 나타나는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실행하는 익스플로러가 64bit용 일 경우 위디스크 설치 프로그램은 32bit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32bit 익스플로러의 경로는 c: > Program Files (x86) > Internet Explorer > iexplore.exe 입니다. 해당 파일을 실행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이용중인 보안 프로그램이 여러 가지일 경우 보안 프로그램에 의해 위디스크 설치 프로그램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보안 프로그램의 실시간 감시를 종료 후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3. 익스플로러 9이상의 버전을 사용하실 경우 아래 그림과 같이 익스플로러 창에 있는 [도구 > ActiveX 필터링] 항목 좌측 체크를 해제하신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Q. ‘내려받기 프로그램을 찾을 수 없습니다’라고 하면서 내려받기가 안돼요

A. [내려받기 프로그램을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오류가 발생하는 현상은 인터넷 어댑터 설정으로 인해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윈도우 비스타 또는 윈도우 7에서 Microsoft 6to4 어댑터가 컴퓨터를 시작할 때 이전 어댑터를 사용하지 못하고 새로운 가상 어댑터가 생성되는 과정이 반복되면서 만들어진 수많은 어댑터로 인해 내려받기 프로그램을 연결할 어댑터를 찾지 못하여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Q. 모바일(스마트폰, 테블릿PC 등)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A. 위디스크는 컴퓨터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어플을 설치하시거나 위디스크 모바일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iOS)은 Safari에서 모바일 페이지로 접속해주시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Updated: 2020년 8월 21일 — 8:39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