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마루 카톡 친구 초대 이벤트, 보너스 포인트 지급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하드 파일마루에서 진행하고 있는 카카오톡 친구 초대 이벤트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카톡을 이용해서 친구를 초대하면 보너스 포인트(BP)를 지급해주는 이벤트입니다. 매우 간단한 이벤트이오니 파일마루 포인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한 번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EVENT 소개

  • 포인트 지급은 초대받은 친구가 회원가입 및 휴대폰 인증 후 즉시 지급됩니다.
  • 이미 초대받은 친구에게 중복 초대할 경우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IP 중복체크 및 휴대폰 번호인증)
  •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친구에게 초대할 경우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휴대폰번호 인증)
  • 포인트는 보너스 포인트로 지급됩니다. (보너스 포인트 사용기간은 7일 입니다)

모바일 파일마루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카톡 친구 초대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서 초대를 해야 포인트가 지급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친구를 초대해서 친구가 가입하면 나에게 1,000BP가 지급되고 가입한 친구에게도 1,000BP가 지급됩니다. 서로에게 좋은 Win-Win 이벤트라 할 수 있겠네요.

미션달성에 따른 추가보너스도 있습니다. 5명을 초대하면 추가로 5,000BP를 지급합니다. 10명 초대시에는 10,000BP를 지급하고 30명 초대시에는 30,000BP를 지급합니다. 또한 100명을 초대할 경우에는 한 달 무제한 이용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카카오톡 친구가 많으신 분들은 미션에 한 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시금 말씀드리지만 친구초대는 모바일 파일마루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실 분들은 이점 꼭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10만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해주는 파일마루 쿠폰도 있사오니 포인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 쿠폰을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Q. 아이디와 닉네임의 차이가 뭔가요?

A. 파일마루에서는 사이트에 아이디가 그대로 노출되어 도용되는 위험을 방지하고자 ‘닉네임’ 제도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둘다 다른 사람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없는 나를 구분하는 이름이지만, 아이디는 로그인할 때만 사용되고 홈페이지상에서 자료 등록자라든지 덧글을 달았을 때 표기되는 이름은 ‘닉네임’으로 나타납니다. 아이디는 영문, 숫자로만 이루어지나, 닉네임은 한글로도 작성 가능합니다.

 

Q. 컨텐츠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A.

1.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인터넷 환경 ​(사용하시는 회선, 손상률,접속하신 섹터의 접속자 수 등등)

2. 파일마루 서버의 환경 ​(회원님께서 구매하신 컨텐츠가 저장된 서버의 동접자 수, 사용하시는 라인의 사용률)에 의해 달라집니다. 만약 회원님께서 구매하신 컨텐츠가 저장된 서버에 동접자의 수가 적정인원을 초과하면 속도가 느려지며그리고 해당 서버의 동접자의 수가 적더라도 회원님께서 구매한 컨텐츠를 내려받기 하신분이 많으시면서버의 물리적 특성상 속도가 느려지게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내정보] – [내가받은자료] 에서 컨텐츠 구매일로부터 최대 3일 동안 다시 내려받기가 가능 하오니 잠시 다운을 멈추시고 사람들이 이용하지 않는 시간대에 컨텐츠를 내려받으시면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속도 등의 문제로 기간내에 정상적으로 내려받기를 완료하지 못한 컨텐츠가 있으신 경우에는, 1:1상담신청에서 해당 컨텐츠의 제목과 판매등록한 회원님의 아이디 등을 적어주시면 확인후 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3. 사용하시는 회선 상태 ​지속적으로 속도가 느리시다면,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인터넷 회사에 회선점검 요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번거로우시더라도 한국전산원의 인터넷 품질 테스트에서 사용 중인 인터넷 회선의 속도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Updated: 2021년 1월 5일 — 11:38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