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디스크 골라받기 결제 이벤트

오늘은 위디스크(wedisk)에서 지난 2020년 04월 10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결제 이벤트에 대해 간략하게 정리해서 말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디스크에서 결제시에 받을 수 있는 추가혜택을 캐시, 포인트, 쿠폰 중에서 선택 할 수 있는 사은행사인데요. 어떤 혜택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지 혜택이 얼마나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소개

보통 웹하드에서 캐시를 결제하면 추가로 캐시, 포인트, 쿠폰 등을 제공하게 됩니다. 위디스크에서는 현재 캐시 결제 시 캐시, 포인트, 쿠폰 세가지 혜택 중에서 한가지를 선택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죠.

예를 들어서 제가 10,000캐시를 충전한다고 하면 500캐시, 2000포인트, 쿠폰 3장 중에서 한가지 혜택을 골라서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혜택을 고르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 캐시 : 제휴컨텐츠를 비롯한 위디스크 모든 컨텐츠에 사용 가능
  • 포인트 : 제휴컨텐츠를 제외한 일반 컨텐츠에만 사용 가능
  • 쿠폰 : 제휴컨텐츠를 제외한 일반 컨텐츠에만 사용 가능. 쿠폰 1장당 컨텐츠 1개에 사용 할 수 있음. 캐시/용량에 상관없이 컨텐츠 1건을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는 이용권

첫번째로 캐시는 제휴컨텐츠를 비롯한 위디스크의 모든 컨텐츠에 사용 할 수 있으며 결제를 통해서만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추가 혜택으로 지급되는 캐시의 양이 비교적 적은 편이죠.

두번째로 포인트는 제휴컨텐츠를 제외한 일반 컨텐츠에만 사용 할 수 있으며, 결제 추가 혜택이나 각종 이벤트 또는 위디스크 무료쿠폰 등을 통해서 적립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쿠폰은 캐시/용량에 상관없이 컨텐츠 1건을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는 이용권으로 용량이 큰 컨텐츠를 다운로드 받을때 유용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평소에 제휴컨텐츠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추가혜택으로 캐시를 받는 것이 유리함
  • 일반컨텐츠를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추가혜택으로 포인트를 받는 것이 유리함
  • 용량이 큰 컨텐츠를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추가혜택으로 쿠폰을 받는 것이 유리함

저는 보통 위디스크에서 결제를 하게되면 포인트로 받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포인트라도 많이 있으면 언젠가는 쓸때가 있더라구요. 이 점 참고하시고 추가혜택 받으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아이디를 2개 이상 사용해도 되나요

A. 위디스크에서는 한 개의 아이디를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이는 여러 개의 아이디를 사용해 다른 회원에게 욕설과 비방을 하거나 다른 회원의 자료를 내려받아 재등록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등록 자격심사나 출금 시 여러개의 아이디를 사용 하는지 확인하여 제재를 하오니 여러개의 아이디를 사용 중인 회원께서는 한 개만 남기고 모두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Q. 필로그는 무엇인가요?

A. 필로그는 모든 회원님들께 기본으로 제공되는 개인자료 저장공간입니다. 위디스크 화면에서 필로그를 누르면 자신의 필로그에 들어갈 수 있으며 ‘개인자료실’ 과 ‘필로그자료실’ 메뉴를 통해 자신만의 자료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자료실

2) 필로그자료실(`필로그꾸미기` 메뉴에서 생성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등록 회원의 아이디를 클릭 후 필로그가기를 누르면 해당 회원님의 필로그가 나타납니다. 필로그가기를 누르면 해당 회원이 등록한 자료를 한눈에 쉽게 볼 수 있습니다.

Updated: 2021년 1월 3일 — 9:16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