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플 다쓴 문화상품권 이벤트, 100만 포인트 지급?

안녕하세요.

오늘은 찐플 웹하드에서 실시하고 있는 다쓴 문화상품권 이벤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급받을 수 있는 보너스 포인트가 100만 포인트이기 때문에 문화상품권을 자주 쓰시는 분들은 꼭 참여하셔서 포인트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소개

  • 이미 사용한 문화상품권의 핀번호를 등록하시면 1,000,000 보너스 포인트를 즉시 적립해드립니다.
  •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7일이며, PC와 모바일에서 모든 컨텐츠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해당 쿠폰은 쿠폰 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에만 등록 가능합니다.

문화상품권에 보시면 핀번호라고 16 ~ 18자리 번호가 있습니다. 해당 번호를 입력하면 다양한 곳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것이죠. 뭐 게임 캐쉬라던가 인터넷 서점에서라던가 말이죠.

이렇게 한 번 실제로 사용하고 난 문화상품권 핀번호를 찐플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시면 100만 보너스 포인트를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평소에 문화상품권을 자주 쓰시는 분들은 꼭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비록 보너스 포인트이긴 하지만 지급되는 Point가 상당하기 때문이죠.

해당 이벤트를 통해서 제공되는 포인트는 ‘보너스 포인트’로 유효기간이 7일입니다. 포인트를 지급받은 뒤 7일 후에는 Point가 자동소멸되므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보너스 포인트로는 제휴컨텐츠 이용이 불가능하오니 이점도 유의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제휴컨텐츠 이외의 일반컨텐츠들은 PC,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10만 포인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제가 작성해놓은 찐플 무료 쿠폰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Q. 원하는 컨텐츠가 없어요

A. 찐플은 더 많은 자료 제공을 위해 [요청자료] 게시판을 운영하며 [요청자료] 게시판을 통해 판매 회원들에게 1일 1회 업로드 요청 가능합니다.

 

Q. 모든 기기 및 브라우저에서 이용 가능한가요?

A. 찐플 PC 다운로드는 크롬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현재, MAC 에서는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지원하지 않으며 타 브라우저를 이용하실 경우 페이지 오류 등의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크롬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찐플 모바일 스트리밍은 모바일 웹 및 앱에서 모두 가능하며 모바일 다운로드는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또한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에서만 지원되며, iOS 앱은 서비스 준비 중입니다.

 

Q. 다운로드한 컨텐츠가 불량이에요

A. 컨텐츠에 문제가 있을 경우 아래 스크린샷 참고하여 신고해주시면 고객센터에서 모니터링 후 불량 컨텐츠로 확인 시 해당 컨텐츠 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컨텐츠의 조치 결과는 1:1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Q. 비밀번호 변경하고 싶어요

A. 홈페이지 우측 상단 [내정보]-[회원정보관리]-[회원정보수정]-[비밀번호변경] 에서 비밀번호 변경 가능합니다. 생년월일, 전화번호, 연속된 숫자 등 쉬운 번호는 설정 삼가주시고 공공장소에서 이용하시는 경우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여 보안에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Updated: 2021년 1월 9일 — 9:23 오후

1 Comment

Add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