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론 인스타그램 팔로우하면 쿠폰 5장 제공!!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파일론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로 다운로드 쿠폰을 무려 5장이나 받을 수 있는 꿀같은 EVENT입니다.

팔로우 버튼만 누르면 되는 간단한 사은행사이니 쿠폰이 필요하신 분들,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EVENT 소개

  1. 인스타그램 검색창에서 ‘파일론’ 검색
  2. 인스타그램 파일론 공식 계정 팔로우
  3. 인스타그램 ID를 입력 후 전송하기
  4. 운영팀 확인 후 쿠폰 적립
  • 이벤트 참여는 ID당 1회만 가능하며, 본인인증 후 참여 가능합니다
  • 이벤트 참여 시 다운로드 쿠폰(1장당 10GB) 5장이 적립 됩니다.
  • 인스타 팔로우 후 꼭 본인 인스타 ID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남겨주셔야 참여가 완료 됩니다.
  • 다운로드 쿠폰 적립은 운영팀 확인 후 다음날 일괄 적립 됩니다. (주말, 공휴일은 다음 평일)
  • 인스타그램으로 게릴라성 이벤트 및 깜짝 선물이 불시에 업로드 되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해당 이벤트는 변경 및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파일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들어가서 팔로우를 눌러주시면 다운로드 쿠폰 5장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팔로우 하신 뒤에 팔로우한 ID를 Filelon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서 전송해주셔야만 참여가 완료됩니다.

팔로우를 하시고나서 인스타 ID를 파일론 홈페이지에 제출하지 않으시면 이벤트 참여가 안되오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이벤트는 본인인증 후 참여가능하며, 1인당 1회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포인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20만 포인트를 제공해주는 파일론 무료쿠폰이 있으니 읽어보시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쿠폰이란?

인스타그램 EVENT를 통해서 지급되는 쿠폰은 ‘다운로드 쿠폰(10GB) 5장’입니다. 일반 컨텐츠 중에서 용량이 10GB 이하의 컨텐츠를 1번 받을 수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5장이 제공되니 5개의 일반컨텐츠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급되는 쿠폰으로는 제휴컨텐츠 이용이 불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 아이디와 닉네임은 무슨 차이가 있나요?

A.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아이디와 닉네임을 구별하고 있습니다.

아이디: 사이트 로그인 시 사용하는 영문&숫자 형태. (변경불가)

닉네임: 아이디와는 달리 한글로 작성이 가능함. (변경불가)

아이디는 로그인 시에만 사용되며 타인에게 보여지지 않습니다. 닉네임은 컨텐츠 구매 및 판매, 쪽지 및 댓글 이용 시 표시 됩니다.

 

Q.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다시 받을 수 있나요?

A. 구매하신 컨텐츠는 48시간 동안 무료로 다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제휴컨텐츠는 PC에서만 다시받기가 가능하며, 24시간 동안 2회 다시보기가 기능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다시보기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pdated: 2020년 8월 6일 — 8:06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