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디스크 간편인증 이벤트, 2000포인트 받아가세요

위디스크에서 얼마 전부터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간편인증 이벤트라 해서 간단하게 휴대폰 인증을 하면 무료 포인트를 지급해주는 이벤트인데요. 위디스크(WEDISK) 무료 포인트가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알려드리고자 글을 작성해봅니다.

 

 

위디스크 간편인증 이벤트 소개

위디스크 간편인증 이벤트

  • 간편인증하고 이벤트포인트 받아가세요~!
  • 사은행사는 한 번만 참여 가능합니다.
  • 인증된 정보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 지급되는 포인트는 2,000 보너스포인트입니다.
  • 이벤트포인트 사용기한은 31일 입니다.

 

위디스크 사은행사 페이지에서 간단하게 휴대폰 인증을 완료하면 2,000보너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지급된 이벤트포인트의 사용기한은 31일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31일 이후 남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

추가 포인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2022년 위디스크 무료쿠폰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Q) 모바일(스마트폰, 테블릿PC 등)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A)

[안드로이드 이용]

1.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플레이스토어 앱에서 위디스크 앱을 검색한 후, 설치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m.wedisk.co.kr 주소를 입력하시면 앱 설치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 PC의 경우 m.wedisk.co.kr 이 아닌 www.wedisk.co.kr 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 단, 안드로이드 휴대기기의 경우 앱을 설치하시면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iOS) 이용]

Safari 실행 후 주소창에 m.wedisk.co.kr 주소로 접속하시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컨텐츠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위디스크 로그인

1. 위디스크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을 해준다.

 

위디스크 사은행사

2. 우측상단의 ‘사은행사’ 버튼을 눌러준다.

 

간편인증 사은행사

3. ‘간편인증 사은행사!’ 배너를 클릭 해 준다.

 

위디스크 휴대폰 인증하기

4. 휴대폰 인증하기 버튼을 눌러서 간편인증을 진행 해 준다.

 

위디스크 2000포인트 적립내역

5. 2,000P 적립 내역을 확인 한 뒤 위디스크를 이용 해 준다.

 

제가 방금 이벤트에 직접 참여해보았습니다. 휴대폰 인증을 끝내고 나니 바로 2,000P가 적립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캐쉬가 아니라 포인트로 적립되기 때문에 제휴컨텐츠에는 사용 할 수 없다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리눅스나 MAC에서 위디스크를 이용할 수 없나요

A)

리눅스와 맥 OS에서 이용이 가능하도록 개발중에 있으나 개발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리눅스는 현재 개발 진행중에 있으며, 맥OS에서 현재 이용이 가능한 방법은 아래의 방법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상의 윈도우즈 공간 설치]

맥 OS의 경우 부트캠프, 패럴러즈와 같은 가상의 윈도우즈 공간을 설치해 내려받기 프로그램을 실행시키실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디스크는 다양한 환경에서 이용하시는 회원님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리눅스와 맥OS에서도 위디스크의 컨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