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다파일 본인인증만 하면 777,777P 바로지급 (보너스)

오늘은 신규 웹하드 싸다파일에서 진행하고 있는 무료 보너스 포인트 이벤트를 하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싸다파일에 회원가입을 하고, 본인인증을 하면 ‘777,777P’를 지급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입니다. 간단하게 휴대폰을 이용해서 본인인증을 해주시면 무료로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해드리고 있으니 포인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싸다파일 본인인증 이벤트

싸다파일 본인인증 이벤트

  • 회원가입을 하신 후 본인인증을 해주시면 모든 분께 777,777P를 즉시 지급해드립니다.
  • 중복지급 방지를 위해 1인 1회만 참여 가능합니다.
  • 이벤트 참여시 지급되는 보너스의 유효기간은 7일입니다.
  • 보너스 포인트로 지급되며, 제휴 컨텐츠를 제외한 일반 컨텐츠에만 사용가능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싸다파일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 후 본인인증만 진행해주시면 777,777P가 지급됩니다. 본인인증은 간단하게 휴대폰 인증, 아이핀 인증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1인 1회만 참여하실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해당 이벤트를 통해서 지급되는 포인트는 ‘보너스 포인트’로 유효기간은 7일입니다. 7일 이후 남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또한, 보너스 포인트를 통해서는 일반컨텐츠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제휴컨텐츠 다운로드는 불가능합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나서 추가로 포인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싸다파일 무료쿠폰을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쿠폰을 등록하시면 10만 포인트를 추가로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쿠폰을 통해서 지급되는 ‘보너스 포인트’도 유효기간이 07일이오니 유효기간이 겹치지 않도록 사용해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Q. 구매한 자료의 이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싸다파일에서 구매하신 콘텐츠는 [마이페이지] – [내가 받은 파일] 에서 ​48시간 동안 [다시받기]를 통해 추가적인 차감없이 재다운로드 됩니다.

 

Q.

속도 느림 현상의 경우 사용하시는 인터넷 환경 및 자사 서버 환경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발생 할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사용하시는 인터넷 환경

다운로드 속도는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회선 상태에 따라 달라지므로 지속적으로 속도가 느리다면 1차적으로 한국전산원의 인터넷 품질 테스트에서 사용 중인 인터넷 회선의 속도를 체크해 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1-(1) 인터넷 회선의 트래픽 제한이나 손실률이 높은 경우
최근에는 일부 지역 케이블 방송사 회선에서 자체적인 트래픽 제한으로 인해 속도가 저하되는 증상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속도가 저하되는 증상이 확인되면 해당 업체로 회선 점검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1-(2) 유·무선 공유기를 사용하는 경우
무선 공유기는 비밀번호 설정을 변경하지 않으면 기본 비밀번호가 입력되어 있거나 공개 네트워크 상태가 되어 불특정 사용자가 접속하여 트래픽을 사용할 수 있으니 공유기의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합니다. 아울러 일부 유/무선 공유기의 경우 자체적인 트래픽 제한 기능을 가지거나 잘못된 설정으로 인해 속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공유기 설정을 초기화 하거나, 업데이트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자사 서버 환경

구매하신 콘텐츠가 저장되어 있는 서버에 동시접속자 수가 적정인원을 초과하면 속도가 저하될 수 있으며, 해당 서버의 동시 접속자의 수가 적더라도 해당 콘텐츠를 내려받기 한 인원이 많으면 서버의 물리적 특성상 속도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마이페이지] – [내가 받은 파일] 에서 기간 내로 다시받기가 가능하니 시간을 두셨다가 사람들이 이용하지 않는 시간대에 내려 받으시면 비교적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복수 실행한 경우

타사 내려받기 프로그램과 함께 실행하게 되면 정해진 데이터 전송 통로를 분배하여 사용하기에 가급적 한 개의 프로그램만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저장 장치의 기록속도가 인터넷 속도만큼 지원되지 않을 경우

이동식 디스크(외장하드, USB 등)에 직접 내려 받아 저장할 경우 하드 디스크에 비해 기록(저장) 속도가 낮기 때문에 다운로드 속도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에 장착된 하드 디스크에 저장 시, 남은 공간이 적을수록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이외에도 다양한 유형의 속도 저하 원인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속도 등의 문제로 무료 다운로드 기간 내 미처 다운로드가 완료되지 못한 경우 [1:1문의하기] 로 구매하신 콘텐츠의 제목 또는 번호, 판매자 닉네임을 함께 기재해 주시면 이용 환경에 따른 조치를 해드리겠습니다. ​

Updated: 2021년 8월 24일 — 6:22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