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조 정액제 사용자 특별 혜택! (특정 제휴컨텐츠 무료)

제휴컨텐츠의 경우에는 자유이용권이나 정액제를 이용해서 사용이 불가능하다는것 모두 알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파일조에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정액제를 사용하면 ‘특정 제휴컨텐츠 6,000여건’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컨텐츠를 볼 수 있는것인지 가성비는 어떠한지 한 번 체크해봤습니다.

 

파일조 정액제 특별혜택

  • 정액제를 사용 중이거나, 신규 정액제를 사용 할 경우 6,000여건의 유료 컨텐츠들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FTV 낚시 방송, 영화, 애니, 교육 등등
  • 본 이벤트는 제휴사와 계약에 의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 컨텐츠는 주기적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정액제를 이용한다고 해서 모든 제휴컨텐츠를 이용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특별관에 있는 컨텐츠만 이용이 가능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잠깐 둘러봤는데 낚시방송은 볼게 많더라고요.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메리트가 있어 보이는 이벤트입니다.

그 이외에 영화, 애니는 인기가 없거나 오래된 고전작품들만 있더라구요. 교육 카테고리에는 다양한 분야의 강의가 있어서 쓸만한것 같았습니다.

 

참고로 파일조 정액제 가격은 월자동결제시 9,900원입니다. 일반결제로 구매하시면 14,900원입니다.

6,000여건의 제휴컨텐츠를 이용 할 수 있긴하지만 볼만한 컨텐츠는 몇 개 안되기때문에 자유이용권을 사용하면 받을 수 있는 부가서비스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특별관 이용을 목적으로 정액제를 결제하는것은 그리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네요.

평소에 제휴컨텐츠가 아닌 일반컨텐츠 위주로 파일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정액제가 훨씬 더 저렴하니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일반컨텐츠만 이용하신다면 포인트를 구입하는 것보다 자유이용권을 구입하는게 훨씬 낫습니다.

관련글 : 파일조 10만포인트 무료 쿠폰

 

Q. [게시물을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1회만 다운로드 받게되는 건가요?

A. 회원님께서 게시물을 다운로드 받으셨을 경우 다운로드 날짜와 시간을 기준으로 3일 동안 내가받은자료에서 별도의 포인트 차감없이 다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지만 제휴 컨텐츠는 저작권자의 정책에 따라 24시간 동안만 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또한 방송사(MBC,KBS,SBS 등) 제휴 컨텐츠는 저작권자의 정책에 따라 구매 후 24시간 이내 2회까지만 무료 재 다운이 가능하오니 이 부분 참고 하시어 이용 해주시기 바랍니다.

 

Q. [잘못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어요!!

A. 저희 파일조의 게시물들은 모두 판매자로 등록된 회원님들께서 등록을 해주는 것입니다. 저희 파일조의 담당자들에 의해 전체 카테고리의 게시물들에 대해 모니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만 모든 자료들에 대해 100% 검수가 어려운 점 우선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회원님께서 다운로드 이용하신 게시물이 제목과 다르거나 내용이 다른 경우시라면 고객만족센터 > 1:1 상담을 통해 확인 및 환불 접수를 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Updated: 2021년 5월 8일 — 3:13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