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쓴 문화상품권 등록하면 파일보고 20만 포인트 적립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규 웹하드 파일보고(filebogo)에서 진행하고 있는 대박 이벤트를 하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다 쓴 문화상품권’을 등록하면 20만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1인 1회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사용하신 문상 핀번호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은 잊지말고 등록해서 무료포인트 꼭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EVENT 소개

파일보고 문화상품권 이벤트

  • 다 쓴 문화상품권 버리지 마세요~ 파일보고에 다 쓴 문상 핀번호 등록하면 200,000P가 적립됩니다.
  • 사용한 문화상품권의 핀번호를 등록하시면 20만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적립되는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7일이며, 이후 자동 소멸됩니다.
  • 본인인증 후 등록 가능하며, 1인 1회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이벤트는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미 사용한 문화상품권의 PIN 번호를 입력하시면 무려 20만 보너스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너스 포인트로 지급되기 때문에 제휴컨텐츠는 사용이 불가능하며, 일반컨텐츠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7일이며, 7일 이후에 남아있는 포인트는 자동소멸되오니 미리미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파일보고 아이디가 있어야하며, 본인인증까지 완료를 해주셔야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은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파일보고 무료쿠폰을 사용하시면 ‘7일 다운로드 이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쿠폰을 사용하지 않으신 분들은 꼭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Q. 캐시/포인트 사용기한

A.

컨텐츠를 내려받기 위해 이용되는 재화는 캐시와 포인트 두 가지가 있습니다. 캐시는 사용기한이 정해져 있지 않는 영구적인 재화로 제휴 컨텐츠를 포함한 모든 컨텐츠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포인트의 경우 사용기한이 정해져 있어 기간만료시 자동 소멸되며 제휴 컨텐츠를 제외한 일반 컨텐츠에 한해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캐시와 포인트를 같이 보유 하고 있는 경우 일반 컨텐츠 이용시 포인트가 우선 차감됩니다. 아래 파일보고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재화 별 사용기한을 함께 안내드리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마이페이지 →충전/적립내용 에서 확인 가능하며 만료되기 전에 모두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포인트 별 유효기간]
– 결제시 지급되는 캐시 : 영구적
– 포인트 및 출석포인트: 30일
무료쿠폰등록, 특별, 이벤트 포인트: 7일
– 마일리지를 포인트로 전환(5,000M 부터 가능)
포인트 결제 후 쌓인 마일리지로 다른 상품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캐시 충전시 최대 50%까지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종류별로 기간이 상이할 수도 있으며, 충전 및 적립 내역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Updated: 2021년 4월 21일 — 3:25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