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플 소문내기 이벤트, 최대 3000P 받아가세요

오늘은 웹하드 찐플(jjinpl)에서 진행하고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에서 눈치채셨겠지만 찐플이라는 웹하드를 여기저기 소문내시면 무료 포인트를 지급해드리는 이벤트입니다.

최대 3,000P를 지급해드리며, 보너스 포인트로 지급됩니다. 무료 포인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EVENT에 참여하시고 포인트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소문내기 EVENT

  • 등록해주신 URL은 다음 영업일에 심사 진행되며 답변이 성의없거나 부적절하면 심사에서 불합격 처리됩니다.
  • 최근 3개월 이내에 등록된 질문글에 답변한 경우에 한해서만 참여가능합니다.
  • 포인트는 심사에서 합격하면 즉시 보너스 포인트로 지급되며 7일간 이용 가능합니다.
  • 심사 통과후 지식인 답변글을 삭제할 경우 지급된 포인트는 차감됩니다.
  • 이벤트 참여는 하루 6회까지 가능합니다.

소문내기 이벤트이긴한데 지식인에서만 참여가 가능하다는 것이 아쉽네요. 블로그나 SNS 등에서 소문내는 것도 포함해주었다면 좋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지식인에 3개월 이내에 등록된 질문글에 답변해주셔야만 인정이됩니다. 지식인에 찐플에 대해 적은 답변글의 URL(주소)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시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URL(주소)을 입력하시면 찐플에서 답변을 심사하고 심사에 통과하면 즉시 보너스 포인트 500P가 지급됩니다. 이벤트 참여는 하루 6회까지만 가능하며, 받을 수 있는 포인트는 하루 최대 3,000P입니다.

보너스 포인트로 지급되며, 지급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7일입니다. 7일이 지나면 포인트가 자동소멸되오니 미리미리 사용해두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찐플 이벤트 페이지에 적혀있는 예시 질문과 예시 답변들입니다. 대략 이정도로 작성하시면 심사에 통과가 되는듯 하네요.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실때 뜬금없는 질문글에 답변하시면 안되고, 웹하드나 P2P 관련글에만 답변을 해주셔야합니다. 여행 관련 질문글에 뜬금없이 찐플이라는 웹하드를 소개하는 답변을 작성한다면 당연히 안되겠죠.

이벤트 페이지에 적당한 주제 키워드들이 정리되어 있으니 그걸 참고하고 참여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추가로 찐플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쿠폰을 이용하시면 10만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원하는 컨텐츠가 없어요

A. 찐플은 더 많은 자료 제공을 위해 [요청자료] 게시판을 운영하며 [요청자료] 게시판을 통해 판매 회원들에게 1일 1회 업로드 요청 가능합니다.

 

Q. 모든 기기 및 브라우저에서 이용 가능한가요?

A. 찐플 PC 다운로드는 크롬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현재, MAC 에서는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지원하지 않으며 타 브라우저를 이용하실 경우 페이지 오류 등의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크롬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스트리밍은 모바일 웹 및 앱에서 모두 가능하며 모바일 다운로드는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또한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에서만 지원되며, iOS 앱은 서비스 준비 중입니다.

Updated: 2021년 3월 16일 — 11:14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