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함 무료쿠폰 번호, 2만 포인트제공 (2020)

파일함 20,000포인트 쿠폰 번호 : J7160222-71127524

[ 파일함 무료쿠폰 생성기 (바로가기) ]

  • 본 이용권은 파일함 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이용권 재등록시(중복) 500보너스가 적립됩니다.
  • 적립된 포인트는 쿠폰 별로 유효기간이 다르며, 해당 기간 이후 자동 소멸 됩니다.
  • 본 이용권은 번호 1개당 1회씩만 사용이 가능하며, 이용권 번호가 다를경우 30일에 1회씩 재등록 가능합니다.
  • 등록 및 이용 관련 문의는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02월 21일 금요일에 새롭게 공유해드리는 이용권은 파일함에서 사용 할 수 있는 2만 포인트짜리 무료 다운로드 쿠폰입니다. 신규회원, 기존회원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가 위에 적어놓은 쿠폰 번호를 복사해서 사용하셔도 되고, 생성기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직접 발급받으셔도 됩니다. 둘 중에 편한 방법으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Q. 아이디/비밀번호 분실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찾기 전에 확인해보세요.

① 키보드 오른쪽 상단 Caps Lock에 불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② 불이 켜져 있으면 키보드 왼쪽 Caps Lock 키를 누르신 후, 불이 꺼진 것을 확인하시고 다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 2020 각종 웹하드 무료쿠폰 모음 (바로가기)

 

파일함 쿠폰 등록 및 사용방법

1. 파일함 홈페이지(http://fileham.com/)에 접속한다.

2. 로그인을 해준다.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신규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3. 홈페이지 우측 퀵메뉴에 있는 ‘쿠폰 등록’ 버튼을 클릭해준다.

4. 쿠폰 번호 J7160222-71127524 를 빈칸에 입력한 뒤 ‘등록하기’를 눌러준다.

5. 2만 포인트가 지급되었는지 확인 한 뒤 사이트를 이용해준다.

 

혹은 [ 파일함 쿠폰 생성기 (바로가기) ] 에 직접 접속하셔서 쿠폰을 발급받은 뒤에 사용하셔도 됩니다. 두가지 방법 모두 지급되는 포인트는 20,000P이며 1인 1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Q. 닉네임변경은 가능한가요?

A. 닉네임은 파일함에서 회원님의 얼굴이 되는 이름입니다. 닉네임 변경은 어렵지만 아이디와는 달리 한글로도 작성이 가능하니 예쁘게 만들어서 이용해주세요.

 

친구추가 이벤트

  • 친구추가 이벤트의 포인트 적립은 최대 5회까지 적립가능합니다.
  • 지급된 보너스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지급된 날로부터 7일입니다.
  • 동일한 IP에서는 아이디가 다르더라도 중복으로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마음에 드는 판매자를 친구추천하면 최대 500B를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간단하게 참여 할 수 있는 이벤트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 파일함 이메일, SMS인증하면 최대 1000포인트 제공

 

Q. 아이디와 닉네임의 차이가 뭔가요?

A. 파일함에서는 사이트에 아이디가 그대로 노출되어 도용되는 위험을 방지하고자 “닉네임”제도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둘다 다른 사람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없는 나를 구분하는 이름이지만, 아이디는 로그인할 때만 사용되고 홈페이지상에서 자료 등록자라든지 댓글을 달았을 때 표기되는 이름은 ‘닉네임’으로 나타납니다. 아이디는 영문,숫자로만 이루어지나, 닉네임은 한글로도 작성 가능합니다.

 

댓글달기 이벤트

  • 컨텐츠 댓글 (평가하기 댓글 포함) 만 적용되며, 각종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댓글은 제외입니다.
  • 본 이벤트는 별도 공지 없이 조기 종료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비정상적인 방법이나 욕설/비방등 부적절한 댓글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댓글 선물왕 판매자 TOP5는 현재시간 기준 30일 통계로 자동 업데이트 되고있습니다.

컨텐츠를 이용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입니다. 주는 포인트가 워낙 적으므로… 그냥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Q. 해외에서도 파일함을 사용할 수 있나요?

A. 예, 해외에서도 접속 가능하며 기능들도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해외에서 접속할 경우 해외 회선의 특성 때문에 페이지 로딩 등이 다소 느리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향후 지속적인 개선을 통하여 해외 사용자분들께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이벤트

다쓴 그러니까 이미 사용한 문화상품권 핀번호를 입력하면 100만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제가 제공해드리는 쿠폰보다 훨씬 많은 포인트를 제공하는군요.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7일이라고 하네요. 문화상품권 핀번호 가지고 계신 분들은 꼭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Q. 탈퇴하면 남은 포인트와 충전금액 은 어떻게 되나요?

A. 회원탈퇴를 할 경우 개인정보를 포함한 모든 내역이 삭제되어 복구 및 이용이 불가능하므로 회원탈퇴 여부를 신중히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를 하시게 되면 회원정보는 물론 포인트와 쿠폰까지 모두 없어집니다. 충전 포인트 잔액은 반환이 되지 않으니 모두 소진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겨울시즌 반값영화 이벤트

2020.03.21까지 일부 영화들을 반값으로 제공해주는 파일함의 이벤트인데요. 영화리스트를 보니까 재미없는 것들만 할인을 해주고 있네요… 그냥 이런 이벤트도 있다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Q. 잘못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어요!(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이름과 내용이 전혀 다릅니다.)

A. 파일함의 모든 컨텐츠는 판매자분들께서 올려주십니다. 해당 컨텐츠는 판매자분이 가장 정확히 알고계시기때문에 다운로드한 파일이 잘못된 파일이라면 우선 판매자분께 쪽지를 통해 문의해주시기바랍니다. 혹시 연락이 잘 안닿는다거나, 운영진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해당 컨텐츠의 제목과 판매등록한 회원님의 아이디, 자세한 상황 등을 상담하기에 적어주시면 확인후 조치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Updated: 2021년 8월 29일 — 10:06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