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파일 출석체크 이벤트 (최대 500P, 쿠폰 5장 지급)

오랜만에 작성하는 글이네요.

오늘은 예스파일에서 진행하고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매일같이 출석체크 돌림판을 돌려서 쿠폰이나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인데요. 오래된 웹하드 치고는 지급해주는 포인트나 쿠폰 및 기타 혜택이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매일매일 최대 500P 혹은 무료 다운로드 쿠폰 5장을 지급하고 있으니 YESFILE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EVENT 소개

  • 매일매일 출석체크 룰렛 돌리면 최대 500P와 쿠폰 5장 지급!
  • 7일 개근시 쿠폰 1장, 30일 개근시 쿠폰3장 100% 지급!
  • 출석체크 돌림판을 돌리고 당첨된 혜택은 실시간으로 적립됩니다.
  • 출석체크 룰렛은 아이디당 하루에 한번씩만 참여 가능합니다.
  • 아이디가 다르더라도 동일한 IP에서는 하루에 한번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사이트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스파일에서 진행하고 있는 출첵 EVENT는 매일매일 룰렛을 돌려서 포인트와 다운로드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500P 혹은 쿠폰 5장을 받을 수 있지만 ‘꽝’도 있기때문에 아무것도 받지 못할 가능성도 있다는점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7일 개근하시면 다운로드 쿠폰 1장, 30일 개근하시면 다운로드 쿠폰 3장이 100% 지급됩니다. 평소에 예스파일을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매일매일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포인트와 쿠폰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굉장히 많은 분들이 해당 행사에 매일매일 참여중입니다. 로그인 하고 10초도 안걸리니 혜택 잊지말고 챙겨가세요.

이외에 추가로 예스파일 쿠폰이 필요하신 분들은 제가 이전에 작성해둔 글이 있으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인당 1회에 한해서 10만 포인트를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Q.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 시 룰렛판이 안보여요.

A.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 시 룰렛판이 안보이는 현상은 아래와 같은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니 해결방법에 안내된 링크를 참고하시고 PC설정 변경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발생원인

1. 익스플로러 버전이 낮을 경우

2. 기존 등록된 쿠키값이 손상되었을 경우

3. 사용자 계정의 보안설정이 높은 경우

4. 어도비 플레쉬 플레이어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Q. 아이패드 iOS13 업데이트 이후 사파리에서 바로보기 및 다운로드가 안돼요.

A. 안녕하세요, 예스파일 운영팀 입니다. 아이패드 iOS13 버전 업데이트 이후 사파리는 데스크톱 버전으로 자동 설정되어 있어, 이러한 경우 모바일로 인식하지 못하여 컨텐츠 재생 및 다운로드가 불가한 증상이 확인 되었습니다. 해당 증상은 아래 방법과 같이 사이트 상단 주소창 옆 [aA 버튼 클릭] – [모바일 웹 사이트 요청] 변경을 통해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Q. 동영상 재생 시 소리나 영상이 안나와요.

A. 동영상 재생시 영상이나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코덱 문제이며, 재생하고자 하는 동영상에 필요한 코덱이 설치되어 있어야만 원할한 재생이 가능합니다. 해결방법 팟 플레이어는 설치 프로그램안에 동영상 재생에 필요한 필수 코덱을 자체 포함하고 있으므로 별도의 코덱 설치없이 대부분의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팟 플레이어를 무료로 설치하신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Updated: 2020년 11월 28일 — 12:30 오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