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도도파일 무료쿠폰 (10만 보너스 포인트 제공)

도도파일 10만 포인트 coupon 번호 : DF0329

[ 도도파일 무료쿠폰 생성기 바로가기 (click) ]

  • 이용권은 dodofile 회원으로 가입하시고 실명인증 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이용권을 등록하면 쿠폰에 기재된 보너스를 즉시 적립해드립니다.
  • Coupon을 등록하신후 적립된 보너스는 7일간 이용하실수 있으며 이후 자동소멸됩니다.
  • 쿠폰 등록은 1인1회만 사용가능하며 다른 쿠폰과 중복사용은 되지 않습니다.
  • 이용권은 비매품이며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1상담을 이용해주세요.

 

2020.03.16 (월)

꽤나 오랜만에 새로운 웹하드 이용권을 하나 들고 왔습니다. 도도파일(dodofile)이라는 웹하드 업체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쿠폰으로 10만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후 실명인증까지 해주셔야 사용이 가능하며, 1인 1회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중복 사용이 불가능한 이용권이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공해드리는 보너스 포인트는 7일간 사용 하실 수 있으며, 이후 남은 보너스 포인트는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Q. 쿠폰 등록으로 지급되는 보너스(B)는 유효기간이 존재하나요?

A. 현재 도도파일내에서 지급되는 모든 보너스 포인트는 아래와 같이 유효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 유료충전시 적립된 일반 보너스 : 30일
  • 출석체크로 적립된 보너스 : 30일
  • 쿠폰 등록시 적립된 보너스 : 7일
  • 보너스는 적립 순서와 관계없이 가장 짧은 유효기간을 가진 보너스부터 차감됩니다.

 

도도파일 쿠폰 등록방법 및 사용법

1. 도도파일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 http://www.dodofile.com/ )

2. 로그인을 해준다.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 후에 쿠폰 등록이 가능합니다)

3. 사이트 왼쪽 로그인 메뉴 아래쪽에 있는 ‘도도파일 무료쿠폰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준다.

4. 하얀색 빈칸에 쿠폰번호 DF0329 를 입력한 뒤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끝.

 

[ 도도파일 무료 다운로드 쿠폰 발급기 바로가기 (click) ]

혹은 제가 링크로 남겨둔 발급기(생성기)에 접속하셔서 직접 Coupon을 발급받으셔도 됩니다. 둘 중에 편한 방법으로 등록해주시면 되고, 지급되는 포인트는 100,000B로 동일합니다.

 

Q. 다운받은 자료가 화면 또는 소리에 문제가 있습니다.

A. 고화질 또는 고용량의 파일이거나 영상 및 소리가 뚝뚝 끊겨서 나오는 경우에는 회원님의 PC사양에 따라 발생하실 수 있으며 사용하시는 재생플레이어의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재생 플레이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거나, 다른 재생 플레이어를 이용해서 재생해보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 이벤트

본인인증시 500B를 지급해드리는 기본적인 이벤트입니다. 도도파일이 마음에 들어서 자주 이용 할 예정이신 분들은 본인인증 해두시고 포인트도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Q. 외장하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A. 가능하면 컴퓨터에 자료를 다운로드 받으신 뒤에 직접 외장하드로 옮겨주시기 바랍니다. 저장경로를 외부 저장장치로 설정하실 경우 원활하게 다운 및 실행이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문내기 이벤트

도도파일을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하여 소문을 낼 경우 10,000B를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다만, 1인 1회만 참여가 가능하며 도도파일 관련 이미지를 10장 이상 추가해야하는 조건이 있습니다. 지급되는 보너스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7일입니다. 참여하시기 전에 주의사항을 잘 읽어보시고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Q. 아이폰 및 아이패드(iOS)에서 다운로드 되나요

A. 모바일에서 다운로드가 지원되는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만 지원이 되며, iOS (아이폰, 아이패드 등)에서는 다운로드 지원이 되지 않기에 인터넷 브라우저로 접속해 바로보기(스트리밍) 서비스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다운로드가 안돼요.

A. 윈도우 8 버전이상 사용하시는 회원분들께서는 반드시 도도파일 프로그램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후 설치해주시고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의 브라우저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후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실행중인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는 종료후 설치해주셔야합니다.

 

Q. 닉네임을 변경하고 싶어요.

A. dodofile에서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활동시 아이디가 표시되지 않는 대신 ‘닉네임’이 표시되게 됩니다. 하지만 이 닉네임은 최초 회원가입 시 입력 후 진행이 완료 되면 후엔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하오니 첫 회원가입 시 닉네임은 조금 더 신중하게 설정 부탁드립니다.

 

Q. 4GB 이상의 파일 다운로드가 안돼요.

A. 4GB이상의 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는 경우는 사용하시는 PC의 하드디스크의 파일시스템과 관련된 문제 입니다. 현재 윈도우의 파일시스템은 FAT -> FAT32 -> NTFS 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중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이 FAT32 와 NTFS 이며, 문제는 FAT32 방식을 사용하는 하드디스크에서는 단일파일의 용량이 4GB가 넘어가는 파일은 인식을 하지 못합니다. FAT32 방식의 하드디스크는 NTFS로 변환하여 위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Updated: 2021년 8월 29일 — 10:18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