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툰 어플 리뷰 이벤트, 무려 10코인이나 준다고?

웹툰 및 웹소설 사이트 애니툰에서 어플 리뷰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안드로이드 기종만 참여가 가능하며, 해당 EVENT에 참여하시면 무려 10코인을 제공해준다고 하는데요.

구체적으로 어떤 이벤트인지 어떻게 참여하는 것인지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이벤트 소개

애니툰 어플리뷰 이벤트

  • 해당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기종만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 애플 전용 앱은 현재 출시 대기중입니다.
  • 별점 5점과 30자 이상의 리뷰를 작성해주신 분들 모두에게 10코인을 지급해드립니다.

  1. 앱 설치 + 로그인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애니툰 어플 설치 후 로그인
  2. 리뷰작성 : 별점 5점과 함께 30자 이상의 리뷰 쓰기 (리뷰 삭제 시 코인지급이 안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3. 아이디 전송 : 어플 > 메뉴 > 카카오톡 1:1 문의하기 > 채팅하기 > 대화방에 작성한 리뷰 캡쳐 사진과 애니툰 아이디 전송
  4. 코인 받기 : 검수 후 10코인 즉시 지급. 중복 참여 불가 (코인지급은 평균 10분에서 최대 3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애니툰 어플을 받아 설치 및 로그인 후 리뷰를 남겨주시면 10코인을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별점 5점과 함께 30자 이상의 리뷰를 남겨야만 10코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리뷰 삭제시에는 코인 지급이 안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만 참여하실 수 있으며, 애플 iOS 제품은 해당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애니툰 무료쿠폰을 이용하시면 5코인을 추가로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아직 쿠폰을 사용하지 않으신 분들은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Q.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A. (휴대폰 사용자 – 애니툰 접속 후 메인화면 우측상단 클릭 – [로그인]클릭)

(PC 사용자 – 애니툰 접속 후 메인화면 우측상단의 [로그인]클릭)

위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비밀번호 입력창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가입하신 이메일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Q. 작품의 업데이트는 언제 되나요?

A. 요일 별 웹툰의 경우에는 해당 요일에 업데이트 됩니다. 그 외 카테고리의 경우에는 각 작가님의 사정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환불을 하고 싶습니다
A. 구매후, 사용내역이 없는 상품에 한하여 환불 및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 유료로 결제하신 코인과 무료로 지급한 보너스코인중 1코인 이라도 사용하시면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 이벤트 상품(골드팩, 다이아팩, 플래티넘팩등)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환불 및 결제취소는 상품단위로 가능합니다.
* 환불 및 결제취소는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충전된 코인을 이용하지 않은 상태에 가능합니다.
* 휴대폰 결제 취소는 당월 결제건에 한해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 환불시 환불금액에서 환불수수료 10%를 공제한 후 환불합니다. 단, 공제하기전 금액이 1,000원 이하인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계좌로 환불이 될 경우엔 통장사본 제출을 해주셔야 환불진행이 가능합니다.
* 코인 및 보너스코인의 사용 유효기간이 만료되는 경우 환불되지 않습니다.

Updated: 2021년 4월 2일 — 5:30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