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더티비 쿠폰 2021 (풀방입장권 1개+하트10개)

팬더티비 무료 쿠폰 번호 : 18574272

[ 팬더티비 쿠폰 생성기 바로가기 (click) ]

  • 지급된 풀방 입장권 및 하트는 바로 사용가능 합니다.
  • 본 쿠폰은 100%무료로 지급됩니다.
  • 본 쿠폰은 1인 1회만 등록가능합니다.
  • 자세한 문의는 팬더티비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오늘은 인터넷 방송국 팬더티비(Panda TV)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쿠폰을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폰을 등록하시면 풀방입장권 1개와 하트 10개가 즉시 지급됩니다.

실명인증 후 등록 하실 수 있으며, 해당 coupon은 1인 1매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쿠폰 등록 방법

1. 팬더티비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2. 로그인을 해준다.

  •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3.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 위치한 메뉴에서 ‘쿠폰 등록’ 버튼을 눌러준다.

4. 쿠폰번호 입력란에 pd, AC 두가지 선택란이 있는데 AC를 선택해준다.

5. 이후 쿠폰 번호를 입력하는 빈 칸에 18574272 를 입력한뒤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끝

 

혹은 팬더TV 쿠폰 생성기에 접속하셔서 등록해주셔도 됩니다. 두가지 모두 동일한 쿠폰이며, 1인당 1매만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등록시 풀방입장권 1개와 하트 10개가 제공됩니다.

 

Q. 플레이어를 설치하지 않아도 시청이 가능한가요?

A. 네, 시청자라면 팬더티비 플레이어를 설치하지 않더라도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방송하시는 분들은 플레이어를 설치해주셔야만 방송이 가능하다는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시청자 아이템 소개

방송을 시청하시는 시청자분들이 구매 후 사용하실 수 있는 아이템들입니다.

1. 풀방입장권 : 시청인원을 초과한 경우에도 입장 할 수 있는 입장권

2. 닉네임 꾸미기 : 채팅 입력 시 나의 닉네임이 더욱 돋보입니다. 기본스타일 또는 아이콘스타일의 다양한 패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방송입장효과 : 시청자가 방송에 입장할 때 특정효과가 보여집니다.

4. 파워확성기 : 나의 메세지가 모든 방송에 전달됩니다. (아직 구현 안됨)

 

Q. 아이디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A. 사용하시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셨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이용하여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아이디 : 로그인-> 아이디-> 본인인증후 ->확인

비밀번호 : 로그인-> 비밀번호찾기-> 아이디입력->본인인증후 ->확인->비밀번호변경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1. PC의 경우 팬더티비 웹사이트 접속->로그인->내정보에서 회원탈퇴처리가 가능합니다.

2. mobile의 경우 팬더티비 웹사이트 접속 ->로그인 후 MY -> 회원탈퇴가 가능하십니다.

 

Q.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습니다.

A.

1. 미납요금 휴대폰으로 결제하실 때 1개월 이상의 미납된 요금이 있을 경우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미납된 요금이 있을 때에는 이동통신사에 해당 요금을 납부하신 후 이용해 주십시오. 만약 미납금이 없이 완납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때에는 요금의 정보가 결제 업체에 전달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일수 있습니다.

2. 장기체납 휴대폰으로 결제하실 때 “장기체납상태”또는 과금 전화번호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며 결제가 되지 않는 것은,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휴대폰에 결제 제한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발생됩니다. 또는 미납요금 리스트에 회원님의 아이디가 지워지지 않고 남아있어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으니,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계시는 통신사를 통해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Updated: 2021년 8월 29일 — 10:57 오후

1 Comment

Add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