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파일 mini(모바일 어플) 첫 접속시 7일 무료 쿠폰 제공

지난번 작성한 글에서는 빅파일 10만 포인트 쿠폰(상세보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유저분들을 위한 빅파일 mini라는 모바일 어플에 대해 소개해드려볼까 합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 분들만 사용 하실 수 있으며, 애플(iOS) 기기 이용자 분들은 지원이 안된다는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빅파일 어플 접속만 해도 7일 무료쿠폰 제공

빅파일 mini 어플을 설치하시고, 접속만 하셔도 보시는 것처럼 7일짜리 무료 모바일 이용권(쿠폰)이 지급됩니다.

제가 방금 어플에 로그인해서 무료 모바일 이용권을 받고 사용해보니 고화질, 일반화질 바로보기가 지원되며 다운로드도 가능하더군요. 물론, 일반컨텐츠만 사용이 가능하며 제휴컨텐츠는 사용이 불가능했습니다.

 

빅파일 모바일 쿠폰 받는방법

이게 제가 방금 어플을 설치하고 테스트를 해보니까 무작정 설치만 한다고 바로 지급이 되지는 않더라구요. 제 스마트폰의 오류인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로그인 후 모바일 이용권이 바로 지급되지 않는 분들은 아래 순서대로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1.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빅파일 mini’ 어플을 설치한다.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igfile.bigfileappj07 )

  • 빅파일 – 최신영화,드라마, 예능, VR영상, 애니, 웹툰 실시간 바로보기 이 어플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2. 어플에 접속해 로그인을 해준다.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3. 마이페이지 – 내정보관리에 들어가 본인인증을 해준다.

  • 휴대폰 인증으로 간단하게 가능합니다.

4. 어플에서 로그아웃 후 빅파일 mini 어플을 종료해준다.

5. 스마트폰 인터넷 브라우저를 틀어서 빅파일 모바일 홈페이지로 접속한다.

6. 모바일 사이트에 로그인 후 bigfile 로고 왼쪽에 있는 3줄짜리 버튼을 눌러준다.

7. 최하단에 위치한 APPS 메뉴에서 ‘빅파일미니’ 버튼을 눌러 다시 어플로 돌아온다.

8. 어플 로그인 후 무료 쿠폰이 제대로 지급된지 확인한다.

 

과정이 조금 복잡하긴 한데 저는 이 순서대로 진행을 해주니까 바로 쿠폰이 지급되더라구요. 바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해보았는데 버퍼링도 거의 없고, 속도도 빠르고 화질도 괜찮습니다. 모바일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유용한 어플이지 않나 싶네요.

만약 위의 과정대로 따라했는데도 모바일 무료 쿠폰(7일)이 지급이 안된다면 빅파일 고객센터에 1 : 1 문의를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모바일 이용권, PC에서도 사용이 가능할까?

이것도 제가 방금 테스트를 해보니 PC에서는 다운로드, 바로보기가 안되며 캐쉬를 충전해달라는 메뉴가 뜨더라구요.

모바일 어플,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만 이용이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 iOS는 쿠폰을 받을 수 없나요?

네, 현재 빅파일 미니 어플은 안드로이드만 지원을 하고 있기 때문에 애플 iOS 이용자분들은 어플 설치가 불가능하며 따라서 쿠폰도 받으실 수 없는듯 합니다.

애플 iOS 이용자분들은 빅파일 모바일 웹사이트(http://m.bigfile.co.kr/)에 접속하시면 이용이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어플 간략 소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절대강자 빅파일(bigfile)
빅파일 미니 – 최신영화, 드라마, 동영상, 웹툰, 예능 등 최신컨텐츠 바로보기

Bigfile mini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앱으로 최신영화, 드라마, 동영상, 예능, 웹툰 등 최신컨텐츠를 모바일에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필요없이 다운로드 및 실시간 스트리밍 감상이 가능합니다.

1. 스마트 폰으로 최신 컨텐츠를 실시간 스트리밍 감상 및 다운로드.

2. 한번 구매한 콘텐츠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이용 가능.

3. 최상의 속도와 HD고화질 스트리밍(TV 전용고화질) 서비스 지원.

4. 영화/드라마/예능/애니 등 최신 인기컨텐츠 100% 할인 이벤트 진행 중

5. 컨텐츠 프로모션
– VR영상 단독 서비스 지원
– 최신 인기영화 30% ~ 50% 할인
– 웹툰 무료관 운영

 

제가 소개해드린다고 10분 정도 어플을 사용해봤는데요. Bigfile mini만 설치하시면 바로 컨텐츠를 실시간으로 감상 할 수 있더라구요. 화질도 좋고, 버퍼링도 거의 없습니다. 일단, 스마트폰에서만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태블릿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듯 하네요.

안드로이드 제품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 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Updated: 2020년 4월 4일 — 2:13 오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